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618 올리브TV 코코&마크2 "바디웨어"

★★ 버퍼링 때문에 보시기 힘드시면 일시정지 하시고 회색바가 찰때 까지 기다리신 다음에 감상해 주세요...

(영상: 공카 마징가님)



or




(영상소스: 공카 마징가님)















◈ 지오야!!! 지못미!!!
뜨아~~ㅋㅋㅋ


어찌해야할 바를 모르는 지오는 계속 가지런히 손 모으고 있는 모습~ㅋㅋ
귀여워~ㅋㅋㅋ


아무리 남자들의 로망이 여자 속옷가게 가는 거라지만..
이건 너무 대놓고라...ㅋㅋㅋ
여자 엠씨분들 씐났어~~
서로 디스하고. 

중간에서 지오는 당황스럽지오~~~ㅋㅋ










◈ 지오...힘든 아이템으로 녹화하느라 고생(?)했을 텐데
(응? 정말? 좋아했던 건 아니구?? ㅋㅋ)

음식 먹을 때 1위해서 다행이야. ^^
기진맥진 했을테니 영양 보충을 해야함.ㅋㅋ




1차전에서 1위 안해도 되니, 
2차전 음식에서는 무조건 1위해서 맛있는 거 많이 많이 먹었음 좋겠어.






◈ 정준하..고깃집 접고 일식 다이닝 식당 하나부네...
면발이 얼마나 쫄깃하길래..반응이 저렇지..
국물도 정말 시원하나부네.

라멘 먹어봐도 그런 거 별로 못 느끼겠던데.
윽..느끼...
내가 먹은 것만 그런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