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623 ETN The 인터뷰 <엠블랙>

(출처: 공카 마징가님)











◈ 진촤..인터뷰..ㅋㅋㅋㅋㅋㅋ





◈ 성형 아이돌 엠블랙 ㅋㅋㅋ




준이: 근육 확대 수술
지오: 수염 제거 수술
승호: 다크서클 진화 수술
천둥: 두뇌 축소 수술
미르: 성격 개조 수술






◈ 지오야!! 나두!! 수염깎은 모습이 훨씬 좋아!!!
비줠폭발이다.
그러니 수염 기르지마~~~





◈ 그런데...승호랑 준이..

처음에 친구처럼 지내자는 승호의 말을 거절하고 형-동생으로 지내다가
지내보니 불편하고 몇 달 차이 안나는데..라는 본전(?) 생각이 나서
준이가 로비(?)끝에 말은 놓고 지냈던거?
아놔~진촤~준아~~ㅋㅋ






◈ 준이가 "야!"라고 하자 지오 놀랐어~~ㅋㅋㅋ
 귀여워~~









◈ 승호가 락 좋아하는구나.
마룬5 좋아해서 <This Love> 피아노 편곡도 하고 그랬구나~ㅎ
어제 지오도 락밴드 했다고 하고.







◈ 준아 Boyzone의 <Gave it all away> 추천!!!
Mika가 부른 버전도 참 좋고.

멜로디도 멜로디지만 가사도 무척..슬픔...





◈ 미르가...차분해진 거 같아...





◈ 마지막 지목토크~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편집 됐어~~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