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626 MTV 아이돌 유나이티드 6회 <엠블랙> 승호, 미르

 
(영상, 캡쳐, 편집 영상소스 출처: 공카 마징가님)












◈ 우리 미르~~~넘 귀여워~~~ ㅠㅠ



 
◈ 팔 근육 만질 때까지는 당당하게 있다가
복근으로 내려가자 도망가는 승호~~







◈ 식혜먹는 미르 정말 귀여워~ㅋㅋ
승호도 동참~ㅋㅋ






◈ 미르 에스키모방까지~ㅋㅋ
애절하게 불러도 소용없씀돠~









◈ 승호..무단이탈~ㅋㅋ
더운 찜질방으로 들어가기 싫어서 <아니에요~ 저 제아에요~저 엠블랙이 아니에요~~~~> ㅋㅋㅋ
승호야~~~ㅋㅋㅋ








◈ 승호 신기하네.
골기퍼를 하고 싶었구나.
보통은 공격수 하고 싶어하던데.







승호의 멋진 골기퍼 실력을 보려면 아래를 클릭








◈ 포인트는...
찜질방안에서 게임할 때 승호는 절대 안 움직인다는 거. ㅋㅋㅋ
승호는 단지 막내 미르를 코치할 뿐임. ㅋㅋㅋ
아놔~진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