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703 세바퀴 <엠블랙> 지오, 이준

 
<무조건>






<레슬링 슬금슬금 들어가는 준>



(영상 출처: 베티 파닥파닥준님)









◈ 친구들이 싫어하는 준~ㅋㅋㅋ








◈ 멤버들에게 밥을 안 산 쭌~

준아 그냥 밥한번 사자~ㅋㅋ








◈ 지오의 수염자국
털(?)돌 지오? ㅎㅎ 








◈ 대롱대롱~매달린 지오와 준~








◈ 준~
비랑 진짜 닮았다~ㅎㅎ








◈ 지오 준 멋진 인트로?
준이는 티를 찢고 지오는.......입을~ㅋㅋㅋ








◈ 지오 준 <무조건>






지오 준 <무조건>: 준이의 턴턴턴








◈ 슬금슬금 도망가는 귀여운 준








◈ 4자꺾기 당하는 준
















업로드 용량의 압박..
편집하기 진짜 힘드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