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704 도전 1000곡 <엠블랙> 승호, 지오, 이준


지오 <내일해>

(출처: 공카 병슨님)














이준 <꿈에>

준아 진짜~ㅋㅋㅋㅋㅋㅋ
예능과 노래를 둘다 잡은 준이~~좀 많이 짱인듯~~~ㅎㅎ





◈ 금을 녹이겠다는 지오~ㅋㅋㅋ
진짜 지오의 센스는 최고!! ㅋㅋㅋㅋㅋ






◈ 승호가 실패하자 응징하는 지오~~ㅋㅋㅋ






◈ 흐린기억속의 그대
ㅋㅋㅋ

(출처: 공카 병슨님)

or








◈ 지오야~~~~~~~~~
진짜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이지 음색도 넘 좋고, 언제나 담백하고 깔끔하게 부르면서도 무척 잘 부르지오~~







그런데..널 붙잡을 노래는 어디에???
제작진은 당장 뱉어 주심이~~







◈ 승호 <담배가게 아가씨>
오~오~~~~승호가 이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듣게 되다니~~
목소리 진짜 좋다~ 잘 어울려~~









이왕이면...가사를 끝까지 알아서 좀 더 들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다~
그래도 신선하군.
승호가 부르는 이 노래 분위기 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