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600 MNet Japan Tok Tok Star





 
(출처: 공카 마징가님)










◈ 천둥이의 CF 재현에 미르가 승호형아에게 대피~ㅋㅋㅋ

포인트는 그 어떤 둥이의 발언에도 무표정인 승호가
미르가 안기자 바로 미소~~ㅎㅎ










미르가 승호형아에게 기대고 있는 모습도 귀여워~~








우쭈쭈~~우리 막내 미르~~
정말 승호가 미르를 엄청 예뻐할 수밖에 없을 거 같다.

남자들만 있는 집안에서 자란 승호에게 미르처럼 살갑게 대한 사람이 드물지 않았을까~
승호에게 살갑게 대하고 애교도 부리는 미르가 참 귀여울듯.
그래서 더 예쁘고~ㅎㅎㅎ








◈ 승호는 컴퓨터 프로그래머~
기계관련 모든 시에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오 원더걸스~ㅋㅋㅋ












◈ 팬들이 가이드~ㅋㅋ
아놔~ 내가 해준다니까~~ㅋㅋ
날 불러줘~~



일본..진출하는 건가...

'가지마~' (Y 준이 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