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627 도전 1000곡 <엠블랙> 승호, 지오, 이준


- 엠블랙 오예 안무에 맞춰서 <십오야> -

(출처: 베티 귀요미르님)




-이준 <꿈에>-


(출처: 베티 파닥파닥준님)



 


(아래 영상 편집 소스: 베티 ming님)





-<말해줘>-






-최진사댁 셋째딸 (랩으로 승화)-





-즉흥 랩 부분-






◈ 준이의 좋았던 것, 안 좋았던 것







◈ 비, 준이에게 금언 선언-

준아..그런데 그걸 또 얘기하면 어쩔~ㅋㅋㅋ







준이가 부른 <꿈에> 음성






 



◈ 승호가 부른 <십오야> 음성











-지오 절묘하게 준이를 도와주다. ㅋㅋ
-노래가 안 끝나!!!
-웃음과 성공을 동시에 거머쥔 아이돌!!! ㅋㅋㅋ




-지오가 준이 절묘하게 도와주는 부분만-









◈ 진짜 넘 웃겨~ㅋㅋㅋㅋㅋㅋ








* 업로드 용량 제한의 압박... ㅡㅡ;






 
+ 승호 십오야, 준 꿈에 다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