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공카 메인 사진이 마음에 안 들었던 준이의 요청


원래 공카 사진








준이 얼굴이 정면 사진이 아니자 준이가 직접 글을 남겼다.

이준: 카페 메인 사진좀 바꿔주시길...제발ㅠ 
이준: 화이팅인가 화이반가 저거 ....








그러자 사진을 바꿔준 공카 운영자의 센스~ㅋㅋㅋ
준이의 얼굴 합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베티)





진짜..ㅋㅋㅋㅋ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 사칭하지 마세요.

티스토리는 댓글 작성을 로그인 없이도 달수있게 설정을 많이 합니다.
저도 그렇구요.

많은 분들이 자유롭게(?) 댓글 달고 의견 나누기위해 그렇게 설정한건데
멤버 사칭하지 마세요.

트위터에도 준이 사칭하는 트위터 있던데.


멤버 이름으로 멤버인척 댓글 달려도 믿지도 않습니다만
그래도 살짝 설레긴 하는군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