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21004 시청광장 

싸이 콘서트 밤 10시



9시 45분쯤 도착했는데 광장쪽은 들어갈 수가 없었고 도로쪽에 있었다.

그리고 콘서트가 시작한 10시쯤이 되자 우리 뒷쪽으로도 엄청난 인파들이...ㄷㄷㄷ











저~~~~~~앞이 무대....

콘서트 끝까지 있다가는 집에 못 돌아 올 거 같아서 중간에 나왔다.


정말 어마어마한 인파가...ㄷㄷㄷㄷ








◈ 강남 스타일 대박 떼창~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뒷쪽에서도 나름 즐기긴 했지만 콘서트를 즐기려면 역시 앞쪽이 진리다.

스크린으로 조금씩 보고 거의 음성으로 듣고 즐겼다~ㅋㅋ




◈ 싸이가 참 많이 핫하긴 하구나.

빌보드의 위엄??


강남 스타일을 이번에 두번째로 듣는 나로선...신기하네.

하긴..이런 나도 갔으니~ㅋㅋㅋ




◈ 콘서트를 자주(?) 갔던 나에게 떼창이든 점프점프든 별다른 거 모르겠지만

오픈된 광장에서 아이들 어른들 젊은이들 외국인들등등 

아주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겼다는 것이 의미 깊었던 거 같다.

축제 분위기~ㅎ




◈ 이런 오픈 무료 콘서트가 앞으로도 계획될 모양인데

지금처럼 이렇게 선풍적인 관심을 끌기는 힘들겠지?

이번에 도로까지 막았으니~ㅎㅎ




여하튼 재밌었다.

즐거운 추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