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영상이 많아서 페이지 로딩에 시간이 걸림...;;;



130517 서울 재즈 페스티벌

올림픽 체조경기장

스케줄표에 미카 공연은 7:30시작이었는데 대략 7시 50분쯤부터 시작~












◈ 콘서트 시작전

옆에 스크린 사진은 앞사람 밀지말라는 안내~ㅋ


앞은 스탠딩







2,3층 좌석








재즈 페스티벌이라 갈까 말까 고민하며 표를 미리 예매하진 않았다.

계속 고민하다가..미카 내한 콘서트인데 가야한다는 생각에 현장 구매!

잠실 샤롯데에서 뮤지컬 낮공연을 본 후 올림픽공원으로 향했다.



작년의 경험삼아..스탠딩은 나의 저질 체력으로는 무리라고 결정하고 좌석으로 갔다.


올림픽홀에서 단콘을 하던 미카여서 올림픽 체조 경기장이 다 찰까 했는데...

와우!!! 대박!!! 끝에 시방석을 제외하고 스탠딩과 좌석이 꽉!꽉! 찼다!!!



역시나..올해도...미친듯이 떼창하며 방방뛰어서 내 목소리는 갔다.;;;

그러나..스탠딩이 아니라 조용한 곡일때는 앉아서 휴식을 취해서 실신지경은 면했다.

작년엔 스탠딩했다가 탈수+체력고갈로 쓰러지는줄...ㅠㅠ


하지만 역시 스탠딩이 놀기에는 참 좋은거 같다.

물론 좌석에서도 미카 첫곡부터 모두 스탠덥해서 신나게 즐겼지만

페스티벌이라 미카의 노래를 다 외우지 못한 관객들도 있어서

내 주변에는 나 혼자 떼창~ㅋㅋㅋ

하지만 제대로 즐길 줄 아는 관객들이었다.

좌석인데...첫곡부터 스텐덥~ㅎㅎㅎ

모두 스텐덥해서 나도 맘편하게 스텐덥하면서 즐길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다~ㅎㅎ

간단한(?) 떼창 포인트에서는 다함께 떼창!!



미카가 시키는대로 참 잘하던 한국관객들~ㅋㅋㅋㅋㅋ

박수치라고 하면 박수 치고~ 손 흔들라면 흔들고~ㅋㅋ

뿐만 아니라 알아서 박수로 흥을 돋구고

점프하면서 함성도 질러서 분위기를 더 업시키는!

한국 관객들은 역시 즐길 줄 알아!! ㅋㅋㅋ


마음에 흡족한 미카가 Love today때 스탠딩으로 내려오는!!! ㄷㄷㄷ

이번엔 페스티벌이라 이벤트가 없었음에도 떼창으로 하나되어 미카를 감동시켜

스탠딩으로 왕림하신 미카!!!라기 보다는...한국팬들을 워낙 아껴서 이미 계획했던 거겠지만..^^;;

미카가 한국팬들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 수 있었다.




오늘 완전 귀엽고..섹시하고..잔망최고였던 미카. ㅎㅎㅎ

땀에 젖은 와이셔츠...

섹시~한 미카~~ㅎㅎ



(콘서트 초반 미카)












◈ 셋리스트 - 총 20곡

Elle Me Dit

Relax! Take it easy

Blue Eyes

Billy Brown

Rain

Popular song

Big Girls

Origin of Love

Stardust

Underwater

Stuck in the middle

Celebrate

Love you when I'm Drunk

Lola

Happy Ending

Step with me

Grace Kelly

Love Today

We are Golden


앵콜

Lollypop










* 포스팅에 영상은 계속 추가 예정.

모든 영상출처는 유툽




** 영상은 720p로 놓고 보면 고화질!



*** 미카가 한 멘트들 영어와 한국어 번역은 대부분 미카홀릭 카페펌.








◈ Elle Me Dit


내가 있던 곳은 좌석인데 첫곡부터 스탠딩..ㅋㅋㅋ

역시 한국관객들 놀 준비가 제대루다.

좌석이라 중후반부터 스탠드업할 줄 알았는데 첫곡부터 스텐덥!!

신나게 즐기기 시작~











미카표정 위주! 완전 가까워...ㄷㄷ
스탠딩 1열인듯...  


미카 Elle Me Dit 영상보기 













◈ Relax! Take it easy

점프~점프~~박수~박수~



영상에는 없지만 릴렉스 노래 시작하기전 미카가 이런 멘트를 했었다.


Good evening Seoul Jazz Festival!

Seoul, Are you ready to sing?

Are you ready to dance?

Are you sure! 

안녕 서울 재즈 페스티발!!!!!!!!!!!!

노래부를 준비 되었어요?

춤 출 준비 되었어요?

진짜?!!!!!!!!!!!!!!!!


















◈ Blue Eyes

블루 아이즈~블루 아이즈~떼창 시작~ㅎㅎㅎ

관객들은 알아서 박수! 짝! 짝! 짝! ㅋㅋㅋ







미카 클로접! 미카표정 위주 (스탠딩 1열 영상)













◈ Billy Brown

빌리브라운 노래하기 전에 미카의 멘트~


Seoul, it's SO good to see you again.

서울, 또 보게 되서 진!짜! 좋아요!!!!!!!




▷ 대박...미카 클로접!! ㄷㄷㄷㄷㄷ 


시작부터 15초까지: 서울, 다시 보게 되어 정말 좋아요~라는 멘트할 때 미카 표정 정말 기뻐하는 표정~~~

 

"브라운 오! 빌리 브라운~~" 떼창~에 미카 웃는 표정, 신나는 몸짓도 제대로 보여~ㄷㄷㄷ

1:24, 1:40 - "브라운 오! 빌리 브라운"떼창 포인트에서 객석을 바라보는 미카~

                  떼창에 흡족하여 미카의 표정은 아주 행복한 표정~ㅎㅎ

2:30 - "빌리 브라운" 완전 신난 미카~ㅎㅎ

3:18 - 흥에 겨워 벌떡 일어나 박수를 유도하고 다시 피아노로 가면서 엄지 치켜드는 미카~ㅎㅎ

         역시 한국 관객이 짱이야~ㅋㅋㅋ

3:34 - 객석을 쭉 한번 훓으면서 즐거워하는 미카~

4:10 - 마무리하는 몸짓 넘 귀여워~ㅋㅋㅋ







전체 떼창 잘들리는 영상

미카가 좋아할만한 "브라운~~오~~빌리~브라운~~"
 















◈ Rain

미친듯이 점프점프~~~










▷ 미카 위주















◈ Popular song

퍼퓰러는 이번 3집 신곡(?)인데도 바로 떼창 포인트에서 함께 떼창하는 한국팬들의 위엄! ㅋㅋㅋ

미카가 시키는대로 "아~아~~, 아~아~"도 무척 잘하던 한국관객들!

그리고 마이크 넘기자 바로 "퍼퓰러!!!!"

관객들의 코러스 "아~아~아~"



쟈켓 벗음~ㅎㅎㅎ

왼쪽과 오른쪽 나눠서 아~아~시켰는데 오른쪽 승~ㅋㅋㅋ 

그래서 다시 한번!! ^^ 모두 다 함께 아~아~ 훈훈한 마무리~ㅎㅎ









미카가 한국 관객들에 영어를 할 때는 또박또박 천천히 한다.

배려하는 미카~


So for the past 2 weeks, we've been in Asia, and tomorrow we go back to France.

So. singing in front of one of my favorite crowds in the world. Which is, @@@(함성소리때문에 안들려요..) Seoul, It's like a very big treat for me. And when I say "singing", i think that you guys win the prize for the best singing audience in the world.


음, 우리 2주동안 아시아에 있었어요. 내일 프랑스로 돌아가요.

그래서....세계에서 내가 제일 좋아하는 관중들 중 하나인 서울 앞에서 노래하는거,

이거 진짜 저한테는 특별한 일이에요. 그리고 내가 "노래한다"는 건..내가 생각하기에는 여러분들이

세계에서 제일 잘 노래를 따라부르는 관중 상을 받아야 할 것 같아요!



관객석 대박~ㅎㅎㅎ







▷ 미카위주

미카 클로접 (스탠딩 1열 영상)












◈ Big Girls

코러스로 나온 한국 빅걸을 무대 가운데로 데려와 같이 춤추고

빅걸에게 매달리던 미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빅걸은 그런 미카를 거절~ㅋㅋㅋㅋ

쿨한 빅걸!! ㅋㅋㅋ


점프점프+떼창 작렬~ㅎㅎ









▷ 앞에 미카 멘트

피아노 반주에 맞춰 내일 한국을 떠나는 미카의 슬픔(?)을 가사로 한 노래~ㅋㅋ


Ohhhh-Seoul. When i leave you tomorrow aw aw awh ah ah i'll be so fucking sad ;(

when i leave you tomorrow.........but there is a place i can go, to chill myself off. 

오 서울. 나 내일 너네 떠날 때........존x 슬플꺼야....

내일 너네 떠날때................................ㅠㅠ

근데 좀 쉴 수 있는 장소가 있지 (이건 그냥 다음 곡 가사에 자연스럽게 이어나가려고 붙인 것 같아요ㅋㅋ

별 의미 없음)




엄청난 함성과 떼창이다...ㄷㄷㄷ














◈ Origin of Love

알아서 박수치는 관객~ㅋㅋㅋ 
알아서 럽럽럽~떼창~ㅋㅋㅋ



초반에 뭔가 문제가 있어서 저음 목소리가 갑자기 크게 들렸던..;;

나는 들으면서 멘붕~ㄷㄷㄷㄷ

(+미카가 초반 가사를 틀렸다고~ㅋㅋㅋ 잘 넘어간 미카!!! ^^)



하트를 그려준 미카~ ^^


4분 42초: 미카가 팔을 앞뒤로 흔들자 관객들도 앞뒤로 팔을 흔들흔들~ㅋㅋㅋ

             나도 따라했지만 정말 웃겼다~ㅋㅋ







4분 55초: 팬들 팔 앞뒤로 흔드는 장면 잘 잡혔다~ㅋㅋㅋ







미카 표정 위주 (스탠딩 1열 영상)















◈ Stardust

▷ 멘트하기전에 미카가 셔츠를 다시 바지 안으로 집어넣는 아주 귀여운 장면도 있었는데 영상은 없나...;;


▷ 밴드멤버가 모자를 주어주자 "감사합니다" 미카의 한국어~ ^^


▷ 피아노 연주자를 소개하고 관객들이 환호~~

그는 처음으로 한국에 오고 여러분들도 처음 보는 거라며

미카가 내 친구들에게 너를 소개할게 하면서 우리를 가르치고 우리는 폭풍 환호와 함께 손을 흔들었다~ㅋㅋㅋ

그러자 연주자도 같이 손을 흔들고~미카는 하지 말라며~폭풍 질투~ㅋㅋㅋ

머리가 커진다는 제스처를 하는 미카(교만해진다는뜻인거 같다~ㅋㅋ 음..아니면 다른 의미가 있나? ^^;;)


You think I can't...manage to keep my shirt tucked in in front of 10000 people.

(이건 바지 올릴때)지금 너네들...내가 만 명 앞에서 바지 하나 제대로 못 넣고 있는다고 생각하고 있지?


Ha!

(피아노 위로 쩜프 하면서) 하!


kamsahamnida. 

Curtis! This is Curtis! And it's his first time in Korea. 

Can you imagine, if it's your first time in Korea, and the first thing you see is YOU! 

HAHAHA- Chris, let me introduce you to my friends.  


감사합니당

커티스! 얘는 커티스에요. 얘는 요번에 한국에 처음 왔어요. 음 생각해봐요. 

요번이 당신이 처음으로 한국에 온 시간인데, 처음으로 본게 당신들(관중들) 이라고!!!!! 

(관중들 너무 멋있다...처음으로 본게 당신들 이라니...........라는 뜻! ) 

하하하- 커티스야, 내 친구들한테 너를 소개할게!





1:58 - 미카가 마이크를 넘겨도 당황하지 않은 팬들의  "씨유어게인"

물론... 그뒤에 넘긴 부분에서는 가사 앞부분은 대충 얼버무리고 "see you again"만 크게 했다는게 함정..ㅋㅋㅋ

When will see you again



3:54 - 미카가 마이크 넘길 때 떼창의 힘은...스탠딩 앞쪽 팬분들의 힘!! ㅋㅋ

미카 미안~나도 그 가사는 못 외웠네..^^;; 좀 외워갈걸...

I could put a little stardust in your eyes

Put a little sunshine in your life








▷ 바로 그 스탠딩 앞쪽 팬들의 떼창!! ㄷㄷㄷㄷㄷㄷ

55초 씨유어겐 


1분 6초경부터 

I could put a little stardust in your eyes

Put a little sunshine in your life


2분경: 팬들 씨유어겐

2:03 - Seoul, When will see you again...

         가사 앞에 "Seoul"이라고 얘기한 미카...ㅠㅠ









▷ 앞쪽에 셔츠 넣는 장면이 잡힌 영상~ㅎ


10초: 처음에 미카가 피아노 위에 앉아서 셔츠를 집어 넣는데 넘 귀여워서 팬들이 웃었다.

그러자 피아노 위에서 뛰어 내리며 멘트~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


25초

You think I can't...manage to keep my shirt tucked in in front of 10000 people.

지금 너네들...내가 만 명 앞에서 바지 하나 제대로 못 넣고 있는다고 생각하고 있지?



초반에 커티스 소개할 때 관객들 모습이랑 같이 잡혀서 그 당시 객석 분위기랑 같이 느낄 수 있다~ㅎㅎ







이번 콘서트의 스타더스트 노래 넘 좋다...

이때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

미카의 귀엽고 재미있는 멘트, 달콤한 목소리...관객들의 포인트 떼창~ㅎ

그리고...미카가 애절하게 부르는 "Seoul, When will see you again..."













◈ Underwater

불이 꺼지고...

그리고 그 후에 관객들의 떼창...

무대에 불이 꺼졌을 때 객석의 모든 불빛도 꺼졌다.

야광봉도...



불을 다끄라고 할 때 멘트

Now, listen very closely. 여기, turn off all the lights. Everybody, in the arena tonight, close your eyes. Together, each one of you is gonna sing, like you are the last person on earth. As loud, as you can.

This line.-UNDERWATERRRRRRRRRRR. GO!

Once more, a little louder, GO!

NOW SEOUL, AS LOUD AS YOU CAN, ONE TWO THREEEEEEE!


이제, 내 말 들어보세요. 여기, 불 다 꺼주세요. 오늘 밤 이 아레나에 있는 모두, 눈을 감으세요.

다 같이, 한명한명 모두가 노래를 부를거에요. 당신이 지구 상에 있는 마지막 사람인 것 처럼.

최대한 크게요. 이 가사를요-언더워터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고우!

한번 더, 조금 더 크게, 고우!

서울, 이제, 최대한 크게, 원 투 쓰리!!!!!!!!!!!!!!!!!!!!!!!!!!!!!!!!!!!









▷ 앞부분 미카 멘트 포함


The first time i ever performed this new song, this next song, was in the hall next door, 2 years ago. 

And I've been waiting to come back and sing this song since then. 

이 노래를 제가 처음으로 선보인건 2년 전 바로 옆에있는 홀 (올림픽 홀)에서 였어요.

그리고 다시 돌아와서 이 노래를 부르기를 그때부터 계속 기다렸어요.









▷ 4:15 - 정면에서 바라보는 불이 꺼진 무대






2년전에 부른 노래를 다시 부른다고 멘트했는데

내 기억엔 작년 같은데..찾아보니..

2011년에 미카 콘서트가 있었고 작년(2012년)은 앨범발표 후

유럽,북미에서만 콘서트가 있었다. (아시아 콘서트는 없었음.)

2년만에 한국 오는거였구나..;;

이번에 콘서트 가길 잘했다.;;;


2011 미카 콘서트를 다녀와서 영상을 얼마나 자주 그리고 많이 봤으면...작년(2012년) 같아..^^;;;




그런데..미카 말이 참 감동이다.

2년전에 한국에서 처음 불렀던 그 노래를 한국에서 다시 부르기를 그때부터 기다렸다니...

말이라도..넘 감동..












◈ Stuck in the middle

아!아!아!







박수는 자동~ㅎㅎㅎ













◈ Celebrate

풍선...등장...ㄷㄷㄷ

풍선은 싫어요..풍선때문에 내 기억이 휘발...^^;;

미카 안보인다고~풍선 치워...ㅠㅠ

셀러브레잇과 분위기가 어울리기는 했지만 이 풍선이 다음 곡으로도 계속 이어져서..걸리적...ㅋ


여튼 그 와중에도 떼창은 계속~ㅋㅋ

다함께 미친듯이 점프점프와 함께 떼창~~~


"I want the whole world to celebrate"














◈ Love you when I'm Drunk

한국 스텝을 데려와 통역이 필요하다며 미카가 영어로 얘기하고 한국 스텝이 한국어를 알려주면

미카가 한국어로 얘기했다.

맥주 먹은 얘기가 왜 나오나 했는데

노래가 럽유웬암드렁크~ㅋㅋㅋ


사랑합니다. 맥주마셔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오직 술을 마셨습니다. 




한국 스텝도 노래 잘한다~ㅋㅋㅋㅋㅋㅋ


역시나 알아서 박수! 박수!!!시작~ㅋㅋㅋ 미카가 박수유도하자 더 커지는 박수소리~

적응후에 바로 떼창~ㅋㅋㅋ

I only love you, I only love you, I only love you

Only love you, only love you when I'm drunk

I only love you, I only love you, I only love you

Only love you, only love you when I'm drunk.
















◈ Lola

롤라 음에 때라 잘 따라부르는 관객들~~

남성관객들의 굵직한 롤라~~ 여성관객들의 높은 롤라~ㅋㅋㅋㅋ

관객들 역시 최고!!


ONLY THE BOYS- LOOOOOLAAAAAAAA. AH!

ONLY THE GIRLS-LOOOOOOOOOLAAAAAA! 

Don't fuck with the girls. Be careful with the girls.

남자들만 불러요-로 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아!

여자들만- 로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여자들이 훨씬x 100000 컸어요ㅋㅋㅋㅋㅋ)

여자애들한테 덤비지 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심해.



















◈ Happy Ending

정말...너무 좋았다.

레전드...와...미카도 정말 잘 불렀고

해피엔딩을 부를 때의 그 분위기..그 느낌...



후렴구에서 모든 관객들이 일제히 손 꾸물럭을 했다.

환하게 웃는 미카~~


3:14 - 리를빗오브럽 떼창

3:02, 3:18 - 관객들의 손꾸물럭+미카의 웃음~ ^^







2분1초부터: 떼창 + 3층까지 전관객 손꾸물럭


3분11초 - 객석 조명이 환한 상태에서 전관객 손꾸물럭~






정면샷. 무대도 넘 예쁘고....

3:14 - 리를빗옵럽은 역시 좋다. 관객들 손꾸물럭과 미카의 행복해하는 모습~ㅎ















◈ Step with me

와..라이브의 느낌이 너무 좋았다.

노래 분위기대로 달콤달콤~


노래 초반부에 미카가 스텝원~스텝투~...노래부르면 스탠딩 앞쪽 팬들이 뒤에 가사를 떼창으로!!! ㄷㄷ

그 가사를 다 외우다니...와...


Step 1, come a little closer

Step 2, rest upon my shoulder

Step 3, Im calling you baby

Three steps away from me


Step 4, we can get married

Step 5, top it with a cherry

Step 6, as good as it gets




후반부에 관객들이 스텝원(관객)~(미카노래), 스텝투(관객)~(미카노래)...이렇게 했는데

역시! 처음임에도 떼창 쩌는 한국 관객들!! ^^

이노래 라이브로 듣고 완소곡 됐다.


현장에서는 엄청 크게 들렸다!








미카 표정 위주

2:01 - 팔 좌우로 흔드는 모션하고 팬들이 잘 따라하자 객석을 쭉~훓으며 행복한 미소 짓는 미카~ㅎㅎ  


영상(스탠딩 1열 영상)











◈ Grace Kelly


마지막에 밴드와 관객들의 함성을 조절했던 미카~ㅋㅋㅋㅋ

관객들도 짱이다 진짜~

미카의 손짓에 자동 볼륨 업앤다운~ㅋㅋㅋㅋ








관객들 박수는 자동! 진짜 최고! 떼창 짱! 점프!!













◈ Love Today

떼창! 럽투데이! 럽투데이!!


미카가 스탠딩으로 내려왔어!!! ㄷㄷㄷ

아예 내려올 수 없었던 무대인 20009년을 제외하고 3회(2010, 2011, 2013) 연속 무대 아래로!! ㄷㄷㄷ



3:00 - 무대 뒤에 가서 뭘 만지길래 뭔가 했는데..땀 닦은 거였다. ㄷㄷㄷ

         미카 땀 닦는 거 첨 보는거 같아...

         하긴..미카 흰색 와이셔츠가 완전히 땀에 젖을 정도 으니...ㄷㄷㄷ

3:08 - 관객들의 떼창에 환하게 웃는 미카

3:58 - 무대 아래로 내려오는 미카....객석 혼돈의 도가니~ㅋㅋㅋㅋ

4:50 - 객석 왼편까지 진출!!! ㄷㄷㄷㄷ

5:44 - 미카도 미친듯이 점프~ 관객도 미친듯이 점프~ㅎㅎ



노래가 끝나고...

연주자 한명이 붐바라리라리를 끝없이 반복하자 미카가 무대뒤로 들어간다.

그리고 미카가 한국어를!! 뙇!!!


7:09초 - 미카 한국어 

여러분들 이것은 맥스(?)의 목소리(?) 입니다. (붐따라리~하는 밴드멤버의 이름인듯...;;) 

여러분은 그의 목소리를 영원히 들을 것입니다. 

그럴까봐 정말 잘가라. (웅? 모라는거지? 그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을 선택을 준다는 뉘앙스인거 같은데...;;)

그러나, 선택할 수 있어요. 

내가 셋을 세면 이곳(아레나)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점프를 하길 원해요~



한국 관객들 앞부분 영어로 다 알아들었음에도

미카가 "....점프 하길 원해요"라는 한국어 문장 끝날 때까지 완전 조용히 기다렸다가

한국어 끝나자 소리지르는 것도 귀엽다~ㅋㅋㅋ 


한국어 발음이..받침때문에 어렵긴하다...

무대뒤에서 발음 보고 읽었겠지만 

힘든 한국어 발음을 세심하게 신경써가면서 길게 한국어로 말해준 미카 짱!!! ㅠㅠ

이렇게 길게 얘기한거 들으면서 감동...ㅠㅠ




8분 30초: 하나둘셋 후에 점프!!! 미카도 무대를 뛰어다니며 같이 열광 ㅎㅎ









▷ 점프 부분만

하나,둘,셋!을 하면 모두 점프하길 원해요! 라는 미카말에 모두 미친듯이 점프! 점프!하며 함성!!!

2,3층 관객석까지 점프~점프~
















◈ We are Golden

비록 금박은 없었지만 "위아골든!!!"의 엄청난 떼창에 신나하던 미카~ㅎㅎ

위아골든!!! 떼창 정말 대박이었다!!

그리고 미친듯이 점프!!! 점프!!!


현장에서는 더 대박!!!


그런데...후렴부분의 "We are not what you think we are"에서 3번 후에 보통 '위아 골든~'하는데

무한반복 '위아낫왓츄띵위아~'


We are not what you think we are

We are not what you think we are

We are golden, we are golden











▷ 행복해하는 미카 표정 위주


47초부터 - 팬들의 떼창이 시작되자 바로 마이크 넘기는 미카! 그리고 광대폭발!!!


떼창에 기분 좋은 미카의 모습들이 영상으로 남아있어 다행이다~ㅎㅎ









▷ 정면!! 미카 표정(점프)와 팬들 점프+떼창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뷰

대박! ㅋㅋㅋ











◈ Lollypop


KAMSAHAMNIDAAAAAAAAAAAAA! 

Seoul, thank you so much. You are the most amazing city to play in in the world. thank you so much. 

감사합니다!!!!!!!!!!!!!!!!!!!!!!!!!!!! 서울 고마워요. 니네가 공연하기에는 세상에서 짱인 도시에요. 고마워요
















◈ 대단한 미카!!! 

엄청난 체력!! 

영상을 보는데..혼신을 다하는게 보인다.

(투어 스케줄이 장난 아님...ㄷㄷㄷ)


엄청난 땀! 마지막에 와이셔츠 땀에 젖어서 온몸에 달라 붙었다. 

완전 섹시~ㅎㅎ






◈ 영상 찍은 분들에게 무한 감사!!!

스탠딩1열에서 찍은 영상이 많이 없는 이유는...강친들이 잡았다고... ㅡㅡ;;

외국에서 미카 공연은 1열에서 찍은 영상 수두룩한데..

그런 영상들로 얼마나 큰 영업이 되는데!! 라고 혼자 흥분해봤자..쩝..;;

다른 자리에서 찍은 영상들 관리 안한게 다행..;;;






◈ 내년 콘서트는 꼭!!! 단콘으로!!! 









++) 밴드 멤버의 트윗


프랑스로 떠나는 지금, 우리를 반겨준 서울 감사해요.  10000명의 사람들이 열광하는 이런 놀라운 쇼는 투어의 끝에 꼭 필요한거예요 -예전에 미카가 우리에게 한 말이죠-

한 마디로 힘을 얻고 간다는 말이죠!!! 

-번역: 미카홀릭 펌-




그리고 팬분이 미카 어머니를 콘서트 후에 나오다가 우연히 만났는데

어머님이 이번 공연 'Great(최고)'였다고.









▷미카 스케줄 대박...ㄷㄷㄷ

지난밤 페스티벌을 마치고 지금 막 파리에 도착. 

7일동안 자카르타, 도쿄, 오사카, 서울, 노르망디 콘서트를 마치고 내일은 파리!




-미카 5월 스케줄

5/10 Skenoo Hall,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5/14 Shinkiba Studio Coast, 일본 도쿄

5/15 Namba Hatch, 일본 오사카

5/17 Seoul Jazz Festival, 대한민국 서울 

5/19 Papillons de Nuit Festival, 프랑스 쌩 로헝 드 뀨브

5/26 Festival Mawazine, 모로코



도착한 나라들에서 콘서트뿐만 아니라 방송 혹은 잡지스케줄 소화하고 

콘서트하고 비행기로 이동하고 또 콘서트하고..ㄷㄷㄷ


서울공연에서도 정말 혼신을 다 한다는게 느껴졌는데

쓰러지지 않는게 신기할 지경...

아시아 투어 일정이 너무 타이트하다..;;


서울 콘서트에서 정말 열심히 뛰어 다니고 춤추고 제대로 즐겼던 미카였다.

노래도 정말 좋았고~


체력 잘 관리하길...ㄷㄷ







+) 미카 콘서트에 연예인들도 많이 관람했는데 그중에 샤이니의 키랑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