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SM 위크 콘서트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제5홀


131226 동방신기 데뷔 10주년


에셈 위크 콘서트 중 12월 26,27일은 동방신기 콘서트이다.


동방신기 데뷔 10주년 날인 12월 26일로!

평일 일산 킨텍스 8시 공연이라니...공연 후에 집에 어떻게 가냐며..;;;

콘서트가 끝나고 나오니 11시가 되었다...

다행히 천사분의 도움으로 무사히 귀환.

에셈측에서도 팬들의 귀가를 위해 셔틀을 마련하긴 했다.


일산 킨텍스라 좋은 점 하나는..스탠딩 기다리는 분들이 추위에 안 떨어도 된다는 점?


킨텍스 제1전시장 4홀~

스탠딩 대기 입장 출입구이자 전시장~




들어가면 이렇게 에셈 소속사 가수들의 의상이 전시되어 있다.



여행가방~




팬들이 메세지도 적어서 붙이고~



이렇게 판넬도~




스탠딩은 힘들 거 같아서 좌석으로.

13구역이었는데(무대를 바라보고 왼쪽 무대 가까운 좌석)..대박~ㅎㅎㅎ

윤호가 참 많이 와서 애교애교~ㅋㅋㅋㅋㅋ




◈ 콘서트 시작전에 에셈 루키즈 두 팀의 공연이 있었다.

꼬맹이들과 10대들~



◈ 데뷔 10주년 기념 콘서트라서 더 그런걸까?

공연 내내 윤호의 기분이 참 좋아 보였다.

창민이도.

그래서 보는 나도 기분이 참 좋았다.




◈ 오프닝 대박~

국악 음악이 흘러나오고 댄서들이 춤을 추고 

멋지게 등장하는 윤호.

맥시멈 시작!



◈ 윤호가 자작곡 산타 레볼루션(Santa Revolution) 부르면서 선물을 던져줬는데

윤호가 이마트가서 직접 고른 선물들이라고.

목베개, 쿠션, 담요등등~

직접 가서 윤호가 자기 돈 주고 사서 준비한거란 말에 깜짝 놀랐다.

다정한 윤호~~~

(윤호 산타 레볼루션 영상 보기 클릭)






◈ 창민이 솔로곡은 노라조의 야생마..ㅋㅋㅋㅋ

윤호가 창민이 솔로를 소개하면서 비주얼 쇼크라고 해서 어떤 모습이길래?라고 생각했는데...

뒤에 말 다리를 달고 나타났는데 깜놀~ㅋㅋㅋㅋ

달려~~~~ㅋㅋㅋㅋ

(창민 야생마 영상 보기 클릭)






◈ 발라드도 많이 부르고~







◈ 마법의 성도 불렀는데 팬들과 함께 떼창으로~~~

마법의 성 음성 듣기 클릭




◈ 본공연이 끝나고,

팬들이 앵콜을 외치고...

한참후...맨 뒷쪽 구역 7~10구역에서 교복을 입고 등장한 동방신기!!! ㄷㄷㄷㄷ

허그를 부르며 객석을 걸어서 아래로 내려왔다.

그쪽 구역 계탔다..

(헐..27일 공연에서는 창민이가 13구역에서 허그를 부르며 내려왔다고.................ㅠㅠ)


교복도 무척 잘 어울리는 동방신기.




(콘서트 기사)





◈ 10주년 기념으로 깜짝 이벵~

케이크 등장~~~

팬들 모두 10주년 기념 꼬깔 모자를 쓰고~생일 축하합니다~노래를 불렀다.ㅎㅎ







◈ 고요한 밤 거룩한 밤을 불렀는데...엠알이 너~~~~무 커서 윤호와 창민이 목소리가 묻혔다...;;;

기타등등...중간중간 진행상의 매끄럽지 않은 부분은 있었지만

윤호와 창민이의 기분이 좋아보여서 같이 기분 좋았던 공연이었다.


윤호와 창민이의 동방신기에 대한 애정이 느껴졌다.




◈ 1월 6일 컴백 티저...

윤호와 창민이가 소개하면서 노래 정말 좋다고.

1월 6일 컴백 앨범에는 윤호와 창민이가 가장 좋은 곡들로 선곡해서 수록했다고.

티저보고 깜짝 놀랐다..대박 좋다~ㅎㅎㅎ

느낌 이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