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한국 창작 뮤지컬 벤허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을 만든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음감이 제작하게 될 거 같다고.


"한국산 뮤지컬 '벤허' 나온다..'제2의 프랑켄슈타인' 될까?" - 기사

올해 상반기 첫 자체 창작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으로 흥행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 받은 충무아트홀이 2번째 자체 제작하는 뮤지컬로 주목을 끈다. '프랑켄슈타인'은 해외 소재를 적극 끌어들여 라이선스 뮤지컬 같은 외향으로 새로운 창작뮤지컬의 공식을 쓴 것으로 평가받았다.


제작진 역시 '프랑켄슈타인'의 콤비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음악감독이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왕 연출은 '프랑켄슈타인' 올해 초 제작발표회 당시 꼭 연출해보고 싶었던 작품으로 '프랑켄슈타인', 막심 고리키의 '밑바닥에서'와 함께 '벤허'를 꼽기도 했다.



노예선과 전차 장면을 어떻게 연출할지 궁금하다.


벤허가 워낙 유명하고 작품성으로도 인정받은 영화라..

어떻게 뮤지컬로 탄생할지 궁금하네.





◈ 홍광호 투이(홍투이)

런던에 여행 중인 친구가 미스 사이공(미사공)을 봤다고 카톡이 왔다.

홍투이 어땠냐고 물어 보니 홍투이 정말 잘한다고..그런데 뮤지컬 스토리는 병맛이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사공 스토리가 좀 그렇긴 하다.

오페라 나비부인을 현대화 한 작품이다 보니...

지극히 서양인의 시각에서 동양 여자에 대한 환상이 들어가 있는. 쩝~;


여튼, 홍투이는 잘한다니 됐음~ㅋㅋㅋㅋ






◈ 류정한 배우

아...드라큘라 이후로 류정한 배우에게 빠졌다.

물론 두 도시 이야기의 시드니도 참 좋아했었지만, 드큘은 또 다른 매력이 있다. 쿨럭~;

두 도시 류드니때도 참 좋아했었는데...

류드니는 과연 다시 볼 수 있을지...ㅠㅠ

(두 도시 이야기 제작사 대표가 출연료를 다 지급하지 않고 튀었다. 사무실도 다 정리하고..;;)


(아래는 트윗과 연뮤갤 펌)




인스타: madjungman 5일 전 정한이형이랑 멀쩡한 사진은 처음. 수고하셨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류드니와 류큘은 류정한 배우의 인생캐인거 같다.




▷ 이건 드큘 무대 설치 사진~

회전무대 준비중인가 보다~






◈ 지킬...

공연장소 :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티켓가격 : VIP석 140,000원 / R석 110,000원 / S석 80,000원 / A석 60,000원 


뷥 14만원....ㅠㅠ

물론..조승우 지킬은 돈이 있어도 자리가 없어서 못 보겠지만,

14만원..ㅠㅠ

할인도 없을텐데...엉엉~ㅠㅠ


뭐..드라큘라도..14만원이었지.

오디!! ㅠㅠㅠㅠ


그런데 일단 티켓팅 성공을 해야...쿨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