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13, 2014 조승우 헤드윅을 보면서

조승우 헤드윅과 이준 음감에게서 받은 아이템들.


나에게도 이런 놀라운 일이!!!!!




◈ 헤드윅 우산

2013 헤드윅 공연 때 조승우 배우가 우산 쓰고 등장해서 관객에게 우산을 줬었는데,

나도 받았다!!!


우산에 싸인이 되어 있어서 쓰고 다닐 수는 없다. 소중하게 간직 중~ㅋㅋㅋ






그대여 행복하세요 ZODWIG (조드윅)







◈ 2014년도 헤드윅

앵콜 후 퇴장할 때 조드윅이 앵콜 때 입었던 티셔츠를 벗어서 객석으로 던져주는데,

나도 받았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정말..나에게도 이런일이!!!ㄷㄷㄷ



이렇게 티셔츠를 묶어서 던진다.

객석 멀리까지~~~








근접 촬영~ㅋㅋㅋㅋ

이 날 서문탁 이츠학이 조드윅에게 물을 들이부어서 물 자국과 화장품이 옷에 많이 묻었다.  ㅋㅋㅋㅋ




이 티셔츠를 어떻게 보관해야하나..잠깐 고민했다.

결론은..빨아서, 곱게 개서 서랍에 넣어 두었다. ㅋㅋㅋ




◈ 이준 음감의 기타 피크

이준 음감이 기타 피크를 두 번 주는데, 하나는 극중 내내 들고 연주했던 피크이고 다른 하나는 앵콜 때 연주하던 피크.

나는 그 중 첫번 째 극중 계속 연주했던 피크를 받았다.


공연 끝나고 첫 인사하고 나서 피크 주는 데 그 때 받았다.

나한테 주는 줄 몰랐는데 콕 찝어서 줬다.


준감은 피크 줄 때 특정 한명을 지정해서 그 사람에게 피크를 준다.


이것도 잘 보관중...ㅎㅎ

◈ 받지 못 한 것-헤드윅의 피크와 손수건

헤드윅이 수건을 얼굴에 덮고 난 후 나라며 보여주는 손수건은 받아 보지 못 했다.

헤드윅이 Wicked little town 부를 때 기타를 연주하는데, 

그 때 사용한 기타 피크는

주로 A열(1열) 혹은 통로쪽이 받는데 그쪽에 앉아 보질 못 했다...또르르...

도대체 그런 자리는 피켓팅에서 어떻게 성공하냐며 ㅠㅠ



◈ 2013, 2014 헤드윅을 보며 이런 일이 나에게도 일어나는구나 하며 정말 놀랐다. ㅎㅎㅎ

우산, 티셔츠, 피크까지!


다시 생각해도 정말 놀랍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