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더뮤지컬 6월호






◈ 박은태 괴물(은괴물)

우리의 '코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코알라를 알고 있었어...ㅋㅋㅋㅋㅋㅋ



◈ 이건명 빅터(건빅터)가 은괴물에게.


"다 기억하는데도 이 따위 못된 짓을 한 거라면 다음 생엔 좀 착하게 살아라" ㅋㅋㅋ


이 부분을 읽는데 건빅터도 나와 같은 해석을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괴물에게 앙리의 기억이 존재한다면 괴물은 건빅터에게 복수하지 않았을 거라는 것...


그리고...마지막 은괴물에게 하는 사과는 왜때문에..찡하지...ㅠㅠ

"끝으로, 정말 미안했다. 다음 생애 만나면 잘해줄게" 라는 글에 울컥했다.


건빅터가 은괴물에게 하지 못했던 말을 이제서라도 전하는 거 같다...




◈ 이건명 빅터(건빅터)가 한지상 괴물(지괴물)에게.

왜...침 얘기 밖에 없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랑켄슈타인 내년(2015) 앵콜때 꼭 다 돌아와야해!!!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