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런던 웨스트엔드 미스 사이공 25주년 기념공연


영국 시각 5월 19일에 미스사이공 포토콜이 있었다.

홍광호 투이(홍투이)~사진들~


홍투이와 엔지니어(Jon Jon Briones) 사진.









◈ 영국에서 홍투이(튜이) 반응이 정말 좋다.


홍투이는 킴을 사랑하는 순정남이면서도 강한 군인의 모습으로 복수?!! ㅋㅋㅋ

애절한 홍투이의 모습도 있는 거 같고...

그래서 홍투이도 전쟁의 희생양이라는 후기도 나오는 거 같다.


홍광호 배우가 투이 해석을 무척 잘 한 거 같다.

투이 비중이 쩌리임에도 반응 좋은 거 보면!!!



◈ 아놔..진짜..홍배우 성대 낭비다...

투이 넘버 몇개 되지도 않고 솔로 넘버도 없고..또르르...



◈ 음색도 좋고 노래도 잘하다보니

홍투이를 보고 팬텀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상플도 있고.

홍광호는 hot 하다는 얘기도 있고~


어떤 후기를 보니 오늘 미스사이공의 씬 스틸러는 킴과 홍투이었다는 얘기도 있고.


오리지널과 재연 캐스트중 베스트 케스트를 뽑는데

재연 캐스트 투이역 중에서는 홍광호 배우라는 글도 있었다.



▷ 킴역에 메인 배우(에바 Eva)와 얼터 배우(타냐Tanya)가 있는데

타냐와 공연한 후에 홍광호-타냐 케미에 다들 폭발적 반응~ㅋㅋㅋ

둘이 그냥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고~ㅋㅋ


타냐와 홍의 케미가 지붕 뚫었다는 후기..ㅋㅋ



홍투이와과 킴타냐가 행복하게 오래 살기를 바란다는 후기~ㅋㅋㅋ







◈ 한국 뮤지컬 배우가 반응이 좋으니 참 기분이 좋다.

홍광호 배우 웨스트엔드에서 진짜 팬텀 함 했으면 좋겠다.

정말 잘 할텐데..



그나저나...아놔...안되는 영어로 후기 보려니 눙무리..ㅠㅠ




◈ 영국 미사공을 보고 녹음한 외쿡 뮤팬이 음성을 올렸다.


내 애를 건드리지마(You Will Not Touch Him)- 투이의 죽음
홍광호 투이+에바 킴(메인)


그리고..이건...어떤 영국 뮤팬이 올린 음성 중 

투이의 저주(Thuy's Intervention)

홍광호 투이+타냐 킴(얼터)




문제시 빛삭..ㅋ



(모든 출처: 텀블러)







+) 미스사이공 프레스 나잇 사진들





홍광호 배우 옆이 지지역의 레이첼(필리핀에서 엄청 인기 많은 가수라고.)

홍광호-레이첼 커플(?) 지지하는 팬들도 많다고..^^;;





홍광호(투이)-타냐(킴) 커플 케미 폭발이라며..ㅋㅋㅋㅋ

여배우들과의 케미에 계속 소환되고 있는 홍광호~ㅋㅋㅋ






커튼콜 (미사공 튓펌)




+) 한국 기사도 났다!

그리고 엠비씨에서 촬영도 해갔다고!!! 방송기대!!!



관객들은 2시간 반의 공연이 끝나고서 이어진 커튼콜 무대에 홍광호가 등장하자 큰 박수와 함성으로 격려했다.


홍광호는 공연을 마친 후 "최고의 무대에 섰다는 사실이 꿈만 같다"며 "한국 뮤지컬의 역량을 세계무대에 알리는 밑거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웨스트엔드는 미국 브로드웨이와 함께 연극·뮤지컬의 본고장으로 꼽히는 지역으로, 한국에서 활동하는 배우가 웨스트엔드에서 주역으로 캐스팅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작자 캐머런 매킨토시는 "홍광호가 오프닝공연에서 모든 면에서 탁월한 연기로 진가를 입증했다"며 "이런 훌륭한 배우를 한국에 보내고 싶지 않다"고 칭찬을 연발했다.


매킨토시는 '캣츠', '레미제라블', '미스 사이공', '오페라의 유령' 등 웨스트엔드가 자랑하는 세계 4대 뮤지컬을 모두 탄생시킨 주역이다. -기사-



공연 끝나고 홍광호 배우가 나오자 기다리던 팬들이 팬텀하라고 소리질렀다던데...

매킨토시도 들었어야 할텐데....ㅋ




+) Y뉴스영상 펌

홍광호 자신이 해석한 투이 캐릭으로 연기할 수 있도록 제작자랑 얘기를 나누었다고 인터뷰에서 얘기한다.

그리고 자신의 노선으로 연기한 투이에 대한 반응은 정말 좋다! ^^


(출처: 연뮤갤)




+) mbc 뉴스 홍광호배우 영상 보기 클릭




매킨토시...홍배우를 한국으로 돌려주기 싫다고..ㅋㅋㅋ

립서비스라 할지라도 그만큼 홍광호 배우가 잘하니까 저런 립서비스도 하는 거겠지.

그래두...홍광호 배우는 한국으로 돌려주세요...

음...런던 오페라의 유령에서 팬텀 역할 시켜준다면...잠깐 동안 더 빌려는 드릴게요.








++) 미스사이공 영국 기사 리뷰 중 홍광호 배우에 대한 언급


등장할 때마다 무대를 빛나게 하는 잊을 수 없는 목소리를 가진 투이역의 홍광호 배우 또한 언급할 가치가 있다.

Also worthy of a mention are Hugh Maynard (John) who delivers just what the audience want and more with his beautiful rendition of ‘Bui Doi’, and Kwang-Ho Hong as Thuy, who sets a haunting tone whenever he graces the stage. - 기사


홍광호 배우 음색이 정말 좋긴 하지!

듣는 귀는 다 같구나. ㅋㅋㅋ








+++) 위의 홍투이 두곡 다운

MS London_Hong Thuy.zip



 


 


[영국] 홍광호 Whatsonstage Awards 남우조연상 수상

 

[영국] 홍광호 BWW UK Awards 2014 남우 조연상 수상

 

[영국] 홍광호 투이: 런던 미스사이공 25주년 갈라 라디오 방송

 

[영국] 홍광호 미스사이공 25주년 갈라쇼, 미사공 실황OST

 

[영국] 홍광호 투이: 미스사이공 트레일러 웨스트엔드

 

[영국] 홍광호: 런던 미스사이공-기자들 평가

 

[영국] 홍광호: 런던 미스 사이공 공연 후기

 

[영국] 홍광호: 런던 미스 사이공 연습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