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영국 미스사이공25주년 기념 공연에서 투이(Thuy)역을 맡게 되어 런던으로 간 후에

미사공 공식 트윗과 미사공 배우들이 홍광호배우와 함께 찍은 사진들과 소식들을 올려줬다.


이제 공식 첫공연까지 3일 남았네.ㅎ

(5월 3일 첫공)





상대배우 생일 때~




맥킨토시와 이야기중~ㅎ





미사공 단체사진~

맨~~뒤에 홍배우~ㅋㅋㅋㅋㅋ







홍배우 생일 때~~~

홍배우에게 '어메이징 투이(amazing Thuy)'라고 말한다.

홍배우 실력에 감탄했겠지~한국 뮤배 실력이 이정도야~ㅎㅎㅎㅎ









영화 레미제라블 마리우스역을 한 에디랑 같이~

마리우스(에디) 옆이 크리스역을 맡은 배우

에디-크리스-여배우-홍광호








어떤 분이 투이는 어떻게 지내나며 홍배우는 트위터가 없다고 미사공튓에 질문하니까

미사공 튓에서 홍투이 최고라며 넋을 빼놓는다며~ㅎㅎ


그리고 나서 생일 축하 트윗때 어메이징 튜이(Amazing Thuy)라고 말하고~

홍배우의 실력이 인상적이긴 했나부다~ㅎㅎㅎ





◈ 홍광호 배우 실력에..솔직히...투이역은...비중이...ㅠㅠ

아시아계라 어쩔 수 없는 한계가 있어서 아쉽다.

크리스가 미쿡인이니...;;;


그래도 웨스트엔드 무대에 서는 홍광호 배우 보고 싶다.

영국 런던 가고 싶어...ㅠㅠ


한국 투어때는 홍배우가 크리스하겠지.

미사공 끝나고 빨리 한국와서 지킬앤하이드 10주년 공연했으면 좋겠다.

왠지 안 땡기다며 2010 지킬앤하이드를 안 본 나를 매우친다ㅠㅠㅠㅠㅠㅠ

그때 조승우도 지킬했었는데.......하..



여하튼, 웨스트엔드에서도 인정받는 홍광호 배우인거 같아서 참 기쁘다.

뭐..워낙 실력이 있기도 하지만.

웨스트엔드에서 팬텀이라던가...등등 다른 역도 할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

홍광호 배우정도면 하고도 남을 실력인데~ㅎ

이번에 제대로 눈도장 찍기를!!

하지만 한국 무대도 잊지 말아줘~~~



 

[영국] 홍광호 Whatsonstage Awards 남우조연상 수상

 

[영국] 홍광호 BWW UK Awards 2014 남우 조연상 수상

 

[영국] 홍광호 투이: 런던 미스사이공 25주년 갈라 라디오 방송

 

[영국] 홍광호 미스사이공 25주년 갈라쇼, 미사공 실황OST

 

[영국] 홍광호 투이: 미스사이공 트레일러 웨스트엔드

 

[영국] 홍광호: 런던 미스사이공-기자들 평가

 

[영국] 런던 미스사이공 홍광호 투이 반응, 홍투이 사진

 

[영국] 홍광호: 런던 미스 사이공 공연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