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40927 플라이투더스카이 전주 콘서트 환희, 브라이언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



(스클롤의 압박으로..로딩에 시간이 걸림..;;)



이날 오전에 브라이언의 목상태가 심각하다는 트윗이 올라왔고,

그럼에도(?) 앞으로 계속 활동할 것이라고 환희의 트윗이 올라 온 후의 콘서트였다.





'브라이언이 목이 좀 안 좋지만 저랑 힘을 합쳐서 백프로의 무대를 보여줄 수 있게 노력할께요'


팬들도 마음이 싱숭생숭했고..

콘서트 전에 팬들도 환희와 브라를 응원해야겠다는 다짐을 가지고 콘서트에 갔다.

그 결과....와우~반응(떼창&환호)이 정말 장난 아니다.


환희와 브라도 팬들의 반응에 기분이 더 업된 거 같고.

애드립도 더 격하게 들리는 건..나만의 착가이 아닐것이야~ㅎㅎ

콘서트가 일방적인 무대가 아니라 관객들과 호흡하는 무대기 때문에

관객들 반응이 좋으면 가수들도 더 많은 능력치가 나온다.


이날 콘서트 끝나고 환희와 브라의 트윗만 봐도 전주콘서트가 참 좋았음을 알 수 있다.



더불어...멜포캠모다 더한 멘트는 없으리라 생각했는데...

전주콘에서 제대로 대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주콘은 서로 보기만 해도 행복한 웃음을 짓는 환희와 브라.였다.




V.1.2_141029(계정잘린 노래 영상 바꿈 혹은 삭제)

V.1.2_141028(토크 잘린 계정 영상 교체 수정/ 노래 영상은 차후 교체)





◈ 사랑만 나눠요~무대 뒤에서~

1:50

환: 오프닝 영상이 나올 때부터 요 지역에는 반응이 여기서 결정이 되요. 오프닝 영상이 나오면.

전주 열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브: …저희가 무대 뒤에서 대기하고 있거든요 영상 나오는 동안에.

저희가 구속 준비하고 있는데 환희가 

(환희 목소리 흉내내며) ‘야! 오늘 반응 괜찮네~오프닝때 이렇게 소리지르는 거 첨인 거 같아.’

환: 그래서 브라이언이…브라이언이 그랬어요.

(브라이언 목소리 흉내내며) ‘아우 전에도 그랬어~’

브: 내 목소리에요?

환: 아이~ 얇으니까~그냥 흉내를 잘 못했는데~

되게 얍삽했죠? 죄송합니다.

브: 어휴~무대라서 한 대 때릴 수도 없고~

원래 안 때려요~

관: 에~~이~~~~

브: 저희 서로 사랑만 나눠요~

환: 무대 뒤에서~

브: 욕도 할 줄 모르고~때리지도 않고~

환: 네~! 할렐루야~



- 와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희, 브라이언 목소리 흉내 정말 잘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타이밍 어쩔~ㅋㅋ

환희는 브라가 무대 뒤에서 때린다고 말하고 싶었겠지만 타이밍!!!

(브)사랑만 나눠요~(환) 무대 뒤에서~

무대 뒤에서 사랑만 나누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브라가 욕도 할 줄 모르고, 때리지도 않고..라고 말할 때 환희 표정~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브라의 말을 듣고 있던 환희가 갑자기 할렐루야~이러는데 완전 터졌다~ㅋㅋ


- 환희의 할렐루야에 브라 빵~터졌어~ㅋㅋㅋㅋ

갑자기 환희 머지? ㅋㅋㅋㅋ





◈ 브라는 도대체..'영화'를 뭘로 들었길래 그렇게 화들짝!! 놀란걸까? ㅋㅋㅋㅋ

36초

브: 되게 고마운 게 여러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저희 가사 틀리지도 않고 같이 불러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오히려 저희 노래를 저희보다 더 잘하는 거 같아요~

그쵸 환희씨~

환: 그건 그렇죠~ 계속 들으시잖아요~우리가~

브: 그래서?

환: 되게 공격적이죠? 재수없어졌어요~

브: 나이 먹으면 이래요~

환: 나이 뭐 얼마나 먹었다고.

브: 15년동안 얘랑 같이 15년 동안 살아봐~힘들어요~~맨날 술 쳐먹지~늦게 들어오지~

나는 빨래하고 설거지 밖에 안 해~

환: 술은 니가 더 많이 먹잖아~


1:46

환: 유심히 노래하다 보니까 아까~남자분~어디 계시죠?

브: 되게 궁금해요~미싱유가 나오기 전에 뭐라고 했어요?

남자관객: 황윤석 사랑해

환: 고맙습니다.

브: 혹시~혹시 결혼하셨어요?

남자관객: 네~!

환: 정말 다행이네요~

브: 결혼 안 했으면 환희 보내려고 했는데~

관: 에~~~~~

브: 안된다구요?

근데 진짜루 내일 뉴스에서 환희 결혼한다 나오면 여러분들어떻게 하실 거에요?

결혼 언젠간 해야죠~



(4명의 남자 관객들을 보며 감사다고 인사하는 환희와 브라)

5:10

브: 전주는 되게 쿨하다~남자분들끼리 손잡고 오고~

여자분들은 당연히 같이 올 수 있죠~

환: 아니~남자들은 오지 말라는 법 있어요?

옛날에 나랑 둘이 갔잖아~

브: 어디? 어디 갔었어요?

환: ㅇㅇ 콘서트 둘이 갔었잖아.

브: 환희랑 저랑도 다른 가수분들의 공연을 같이 봤어요.

환: 옛날에 영화도 둘이 같이 보고 그랬었어요.

브: (화들짝!) 뭐라고?!

환: 아니 둘이 영화도 보고 그랬었잖아.

브: (당황!) 아~영화관~

잘 못 들었어. 그래가지고~

환: 뭘 들었길래~

브: (급 화제전환) 암튼! 



- 브라가 공격적으로 변한 이유는...15년동안 환희랑 살면서 환희가 속썩여서...ㅋㅋㅋㅋㅋ

그런데 알고보니 술은 브라가 더 많이 마신다니..

환희가 속 상하게 해서 브라가 술을 더 많이 마신 건가...ㅎㅎㅎ


- 황윤석 사랑해!

남자분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말을 듣자마자 바로 결혼했냐고 묻는 브라는 뭐죠? ㅋㅋㅋㅋㅋㅋ

남자분이 결혼했다고 하자 급 실망하는 브라 표정?! ㅋㅋㅋ


- 결혼 하셔서 다행이라는 환희 말에 빵~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다행이라며 고개 숙여 인사까지 했어~ㅋㅋㅋ


- 남자들끼리 와서 신기하다는 브라 말에 '급 정색하며' 우리도 같이 가지 않았냐는 환희...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브라는...영화를 도대체 뭘로 들었길래 그렇게 당황한 걸까..정말 궁금~ㅋㅋㅋㅋ

환희가 "뭘 들었길래"라고 말하는 톤 넘 웃긴다~ㅋㅋㅋㅋ





◈ 환희 결혼하면 플라이투더스카이 안 할래. 여자가 좋아 브라이언이 좋아?

환: 콘서트를 저희가 지금…거의 10번했죠?

하면 하면 할수록 호응도가 여기 계신 분들이~

고막 터지는 줄 았어요.

점점 더 즐겨주시는 거 같아요.

정말 재밌네요.


1:32

브: 거짓말 아니고 전주가 최고라고 생각해요.

귀 터질 거 같아요.

저 처음으로 이런 말 할 텐데~ 좀 조용히 계세요~

환: 미친놈이네 이거~정신 나갔어? (브라이언 목을 톡~)

브: 하나님? 누가 나 쳤지?

환: 아니~ 욕 안 한다면서요~

브: 욕했어요 제가?

환: 아니요~

브: 욕했나?

환: 욕은 제가 했죠.

성질 안 부린다매 성질~

브: 성질은 나오지~

저는 욱하진 않아요~

환: 조용히 있겠습니다.


2:45

환: 재밌죠?

관: 네~~!

브: 제가 우리팀에서 미친놈이에요~

미친놈을 담당한 브라이언입니다.

환: 저는 리덥니다~

브: 네?

환: 리더~~

(브라르 가리키며) 멤버 해 멤버~

브: 저는 그냥 멤버 할게요~


3:35

환: 요즘에 낮에는 그래도 더울 때가 있는데 밤에는 되게 많이 쌀쌀하더라구요.

그쵸?

관: 네~~

브: 저는 그럴 때~

환: 네!

브: 누가 나를 안겨주는(안아주는)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어~

환: 누가 나를 안겨주는 사람이…안아주는 사람?

브: 그쵸! 안아주고~


(전광판) 십 년이 지나도 결혼하지마

브: 신기하다~우리가 부르는 노래를 제목있고, 내가 결혼하고 싶다니까

결혼하지 말라고 답이 왔네.

평생 혼자 쓸쓸하게 춥게 자야 해요?

환: 근데~저희 진짜 결혼하지 마요? 

관: 네!!!!!

환: (광대승천) 나중에 둘이 같이 사나?

아니~아내도 없이, 여자도 없이~홀애비로~둘이~

브: 앞으로 환희 집에 오면 이래야 해?

여보~~어머~~우리 여보 어깨 뭉쳤네~ (환희 광대승천~ㅋㅋㅋ)

저희 그런 팀 안 할래요~

그런 팀 있지 않을까?

우리만 결혼 안 했구나 듀엣 중에.

결혼할 사람 손들어~나랑~

대신 100억 가져와~

100억있는 사람 바로 내일 결혼한다.

환: (주머니 뒤적이며~)100원이요? 100원?

브: 100억

설마? 본인 주머니에서 돈 찾고 있었어?

환: 주머니에 내가 한 5억씩 가지고 다니거든~

농담이에요~

지금 5천원도 없어요~


6:15

브: 아니~결혼하고 싶은데 결혼하지 말래. 추운데 춥게 혼자 자라 그러니까.

환: 저희도 뭐 때가 되면 갈 거구요~

일단은 계획이 전혀 없어요.

브: 난 약속할 거야~난 결혼 안 할 거에요~

(관객들 환호에 귀 아픈 환희~ㅋㅋ

그리고 관객들이 좋아서 주먹 흔들자 환희가 보고 웃겼는지 흉내~ㅋㅋ)

환희 결혼하면 플라이투더스카이 안 할래. 

여자가 좋아 브라이언이 좋아?

(환희 웃음 터짐~ㅋㅋㅋㅋ)


7:10

브: 다음 노래는 저도 너무나 좋아하는 노래고~

(관객들 좋아서 웃음.)

왜 웃어요?

제가 노래라고 하는데 왜 웃어요~

멘트 다시 할게요~

어머 세상에다음 노래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노래에요.

이 노래 처음에 우리가 녹음한다고 했을 때 미처 버리는 줄 알았어요~내가~

(환희 빵~터짐~ㅋㅋㅋ)

가사가 너~~무 좋아요~

십 년이 지나도 질리지 않고 너무 듣기 좋은 노래에요~

여러분들 이 노래 좋죠~?

관: 네~~




- 성질 안 부린다매~라고 말하는 환희 말투 넘 좋다.

평상시에 둘이 얘기한 거 같은 말투~


브라가 성질 부리면 그 당시에는 환희가 알았다고 하고서는 나중에 그러지 않는 게 좋겠다고 얘기하는 거 같은 느낌? ㅎㅎ

뭐랄까..부부같은 느낌이다~ㅎㅎㅎ


근데 웃긴건 브라가 '난 욱하진 않는다'고~ㅋㅋㅋ

즉, 환희가 욱!한다는 얘기~ㅋㅋㅋㅋ

환희가 욱하면 브라도 그 자리에서 그냥 알았다고 하다가 나중에 욱하지 말라고 얘기할 거 같아~ㅋㅋㅋ



- 둘이 같이 산다는 말을 하는 환희..

근데..환희랑 브라는 서로 왤케 좋아함~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랄까..미리 떡밥 까는 거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두 분 같이 사세요~~~



-100억 주면 결혼한다는 브라 말에 주머니 뒤적이는 환희ㅋㅋㅋㅋ

브라랑 결혼하고 싶구나!!!



- 환희가 결혼하면 플투 안 한다는 브라!!!

브라 잘한다~잘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가 좋아 브라이언이 좋아~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브라겠습니다만...ㅋㅋㅋ

브라가 100억 주면 결혼하겠다고 하자 주섬주섬 돈 찾던 환희입니다만~ㅋㅋㅋ



- 환희가 남편이라는 말을 무척 좋아하나보다~ㅋㅋㅋㅋㅋ

멜포캠때도 그러더니~ㅋㅋㅋ

브라가 남편이라고 할 때마다 환희 정말 좋아함~ㅋㅋㅋㅋ



140921 멜포캠 "내 남편이야~"라고 브라가 말하자 좋아하는 환희~








◈ 날개를 얻고 높은 하늘로 비상하겠습니다.

날개 서로 입혀주기~


0:58

환: 날개를 얻고 높은 하늘로 비상하겠습니다.


1:30

브: 아까 환희 개인무대~와우~

그 안무 제가 가르쳐준 거였어요~


2:01

전광판: 주갑경 황서범

브: 환희 날개 잘 어울린다.

환: 브라이언이 더 잘 어울리죠~



날개 하나가 보이자 당연히!! 브라에게 입혀주는 환희~ㅋㅋㅋ

그러다 나중에 브라가 날개 하나를 더 들고 오자

이게 하나 더 있었구나 하면서 웃음터진 환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희를 바라보는 브라의 모습은 언제나 참 좋다...





그런데...브라...날개가 진짜 잘 어울린다.

그댄 정말 천사였어~

브라..애기 천사 같아~ ㅠㅠ






"날개를 얻고 높은 하늘로 비상하겠습니다."

환희 말처럼 높이 높이 비상하길~








◈ 모든 일을 저희가 하고 싶어서 여러분들 위해서 열심히 하는 겁니다.

4:24

환: 유독 저희를 보면서 웃지도 않고~약간 나가수의 느낌을…

저분!

저기요~

오늘 기분 안 좋은 일 있는 거 아니죠?

브: 오늘 안 좋은 일 있었어요?

환: 좋아요? 재미있었어요?

브: 이렇게 반응이 없어요?

환: 반응이 아니라 무슨 일 있는 줄 알았어요.

5:32

환: 누나~

브: 누나요? 알아? 친한 사이야? 둘이?

누나~


5:44

환: 이 분 표정이 굉장히 아픈 일이 있었나 그래서~혹시 그랬었나~풀어 주고 싶었어요~

혼자 못 즐기고 계신 거 같아서 집에 가기 전에 풀어주려고 나왔어요~



6:33 

브: 환희랑 결혼할래요?

환: 네?

브: 너 결혼하대매~

환: 머리끄댕이 한 번 잡아도 돼요?


7:10

환: 저희 콘서트를 보고 가실 때는 항상 저희 바람은

저희 콘서트를 보고 힐링이 돼서 가셨으면 좋겠어요.

감동을 가지고.

힘든 일 있었으면 그런 것들 다 풀어버리고 그랬으면 좋겠는게 저희 희망이에요.

저희 노래로 인해서.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도 좋은 노래 그런 노래들 많이 들려 드릴테니까

여러분들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브: 진짜 저희는 늘 무대에서 노래하고 여러분들의 환한 모습을 보면서 

우리는 복 받았다 우리는 진짜 둘이 같이 하는 게 운명이었다.라고 생각하고~

여러분들 덕분에 저희가 더 열심히 할 수 있거든요~

앞으로도 저희가 음악을 만들 테니까 여러분들 저희 끝까지 믿어주시고 사랑해 주시고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영원할 거니까 여러분들도 영원히 저희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


환: 전주까지 이렇게 오게 될 줄은 꿈에도 상상 못했었는데

콘서트를 이렇게 많이 할 수 있다라는 게 굉장히 저희한테는 행복한 거에요. 사실.

저희가 스케줄을 하고 녹음을 하고 콘서트를 하고 힘든 건 당연히 있어요.

그런데 너무나 그런 긴 공백기가 있었고~ 

사실 저희가 힘들면서도 하는 게 정말 힘들면서도 하고 싶어요.

계속 여러분들을 계속 만나고 싶고,

노래 들려드리고 싶고, 이런 반응을 듣고 싶고, 호응을 듣고 싶고.

그래서 저희가 물론 쉴 때 쉬겠지만 저희는 계속 달릴 겁니다.


브: 그래서 저희가 당연히 몸 상태가 안 좋을 때도 있고 완전 좋을 때도 있고.

아플 때도 있지만

사람이라는 게 건강은 항상 건강한 게 아니잖아요.

몸 아플 때도 있지만,

여러분들을 위해서 모든 것을 노력할 거고

저희는 진짜루 모든 일을 저희끼리 하고 싶어서 여러분들 위해서 열심히 하는 겁니다.

그 말을 하고 싶었어요.


환: 전주에 이렇게 올 수 있게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구요

여러분들도 저희 건강만 걱정하시지 말고,

저희 노래를 계속 들으시려면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항상 건강하셔야죠

그죠?

브: 건강이 최곱니다.

환: 우리도 건강하고 여러분들도 건강해서 오래오래 저희 노래 들려드리고 

오래오래 팬분들 팬가족 분들 저희 노래 오래오래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10:10

환: 마지막 곡 들려드리고 저희는 집에 가서 코~해야겠어요~

브: 마지막 곡은요~

저희 여러분들 하고 약속했죠?

영원할 거라고.



- 환희...정말 세심하구나.

한 명의 관객의 감정도 캐치하는..

혹시나 정말 힘든 일 있을까 하여 신경쓰는..ㅠㅠ

이렇게 자상한 남자였구나~ ㅠㅠ

(갑자기..왜..브라가 부러워지는가...)


그런데 브라이언 무척 예리하네!

공짜표...ㅋㅋㅋㅋㅋㅋㅋ

웃자고 한 얘기겠지만 센스 굿~ㅋㅋㅋ







- 플랜카드 보는 귀여운 브라~ㅠㅠ








- 환희의 "누나"는 와우~ 저돌적이네~ㅋㅋㅋㅋ

브라의 "누나"는 귀여워~~

환희가 누나라고 하자 브라가 바로 환희에게 아는 사이냐며~환희에게 바로 말하는데

브라도 놀란 거 같은? ㅎㅎㅎ

환희가 누나라고 하는 말을...그러게..첨 들어 보는 거 같아~ㅋㅋㅋㅋㅋ






- 환희랑 결혼할래요?

"너 결혼한대매~~"라고 말하는 브라의 말투는 삐짐!

환희가 때가 되면 간다고 해서 맘에 담아두고 있었던 귀여운 브라~~


- 팬들의 건강까지 챙기는 환희랑 브라~ ㅠㅠ

근데 진짜..팬들도 건강 챙겨야 할 거 같아..는..나부터..

힘들어 쓰러질 거 같아...엉엉~ ㅠㅠ


 자신들이 좋아서 하는 스케줄이라고 말하는 환희와 브라의 말에 뭉클.

환희와 브라가 결정한 일이니 이젠 믿고 응원해 주는게 팬들이 할 일인 거 같다.

두 사람이 잘 조절하면서 앞으로 콘서트와 스케줄들을 잘 소화할테니.


두 사람의 멘트를 들으며 새삼 다시 한 번 둘의 마음이 참 예쁘다는 생각을 했다.

앞으로도 더 잘되길, 행복하길...









(※ 기존 영상 계정이 잘림. 영상이 없는 경우  내용만 남기고, 대체 영상 가능의 경우 영상 교체함)

 


◈ 전주콘의 엄청난 떼창! ㄷㄷㄷㄷㄷㄷㄷ

노래 부르는 영상은 웬만하면 링크로 하는데,

이번 전주콘은 함성과 떼창이 엄청나서 안 할 수가 없다.

(문제시 삭제)


▷ 인트로, 구속

환희와 브라가 말한 그 느낌 오는 함성!



▷ 사랑을 모르다 - 가버려 너 - 중력
2:14 환희 애드립 작렬!!!






▷ Missing you(미씽유) 
43초 -환: 저보다도 잘 부르는데요~





▷ 이밤의 끝을잡고 - 습관 
환희의 손키스






▷ Let's get it on - What U want - The girl is mine - Man 2 Man

그나저나...여자들은 왜 다들 밀어내셨나요~ㅋㅋㅋㅋ


12초 브라 백덤블링 두번

환희 윈드밀

1:11 브라의 마이크가 빠져있자 뒤에서 마이크 너어주는 환희.

그런데 브라는 화들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화들짝!!! 놀란다~ㅋㅋㅋㅋ





두 분...이 장면...서로 비웃어야 하는 장면 아닌가요~

그렇게 좋으셔쎄여~ㅋㅋㅋㅋ














- 아무리 생각해도 브라가 화들짝!!! 놀라는게~ㅋㅋㅋ

이 와중에...환희 노래부르면서 마이크 확~! 잡아채는 행동이 정말 멋지다...










▷ 환희 솔로 nice&slow




▷ We, Sea of Love

브라이언의 발레에 웃음 터진 환희~ㅋㅋㅋㅋ




▷ 남자답게

남자답게 떼창 때 환희가 와우~라고 한 건 5년 만에 컴백 후 첫 콘서트 이후로 콘서트에서는 처음 듣는 거 같다.

노래 중간에 브라가 최고라고 말한 건 처음이고. ㄷㄷㄷ

전주콘 떼창 대박..

1:15 떼창 듣고 엄지 척!하는 브라

1:24 -브: 전주 최곱니다 와우~




▷ Day by Day, 그대는 모르죠

4:27 브라 정말 기분 좋았나부다~ㅋㅋㅋ

환호 유도하며 발레~하는 브라.

그런 브라를 바라보는 환희의 얼굴엔 웃음 한가득~~

5:11 브라의 엉덩이를 툭~치는 환희~


그대는 모르죠 떼창도 대박~ㄷㄷㄷ











브라를 바라보는 환희~ㅎㅎㅎ








◈ 환희, 브라 사진들

브라 눈화장~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브라 넘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상, 사진, 움짤 - 유툽, 트윗, 플갤 펌)








◈ 콘서트 후 대기실

이 미모는 뭐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퇴근길

브라랑 환희랑 기분 엄청 좋아 보인다! ㅎㅎㅎㅎ




기다리던 팬들도 찍어가고~ㅋㅋㅋ






* 영상, 사진, 움짤 - 정말 소중한 자료 감사~ ㅠㅠ

전주콘 자료 없었으면 어쩔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그런데..이쯤에서...그것이 알고 싶다...

140926 경희대 축제 무대에서 환희가 입은 옷과 27일 전주 콘서트에서 입은 옷이 같다.

(140926 경희대 사진)



음..아무리 생각해도..환희 외박한 포스인데? ^^

브라집에서.


환희가 저 옷을 미치도록 좋아하지 않고서야, 공연 때 입었던 옷을 바로 뒷날 입을리가~ㅋㅋㅋ

아무리 좋아해도...;;;


둘이 밤을 같이 보냈내 냈어어!! 분명해!! ㅋㅋㅋㅋㅋㅋ

그리고선 전주 콘서트에 같이 차 타고 온거지.


브라 옷으로라도 갈아입지..라는 생각은 환희가 '일부러' 그냥 자기 옷 입었을 거 같아서...

자기 외박한 거 눈치채라는 의미라 생각하며~ㅋㅋㅋㅋ

눈치채줬음! ㅇㅇ






◈ 콘서트 후 브라와 환희의 트윗

오늘 전주 콘서트 와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아까는 조금 down이였는데 여러분들덕분에 완전 기분 UP되있어용^^ @hwanhee랑 저랑 여러분들 너무 사랑합니다!! #플라이투더스카이 #환희 #브라이언 #전주 - 브라이언


@Brianjoomuzik 전주..감동입니다 좋은추억가지고 서울갑니다 모두조심히들어가시고 사랑합니다 굿밤 알러뷰 ㅋ - 환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