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베르테르: 조승우, 엄기준

category Show/공연이야기 2015. 9. 7. 20:15
반응형


너무 웃어서 얼굴은 못난이가 되어버렸지만, 그래도 행복하기만하네. 우승우&좌기준...13년만의 조우...!! 우리의 어린 날, 그리고 또다시 시작되는 우리의 새로운 날. 설레는 마음으로 드디어 스타트~


출처: 구음감 (가운데 분이 음감)




우아~ 둘다 잘 나왔다. ^^

정말 젊은 베르테르 같아...ㅎㅎㅎ


음감님 너무 행복하셔 지금~ㅋㅋㅋㅋ

하긴 두 배우를 얻었으니...ㅋㅋㅋㅋㅋ


조승우 배우의 합류로 순식간에 베르테르가 나에게 급 관심작 됐다.

꼭 보고 싶었던 조승우 베르테르.

기대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