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화벽화마을

category Taste/Place 2015. 10. 9. 22:52
반응형
화창한 가을~
이화벽화마을에 가다.


혜화역에서 낙산공원 가는 길로 가면 나옴.

사람들이 워낙 많이 가서 그냥 따라가다 보면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산책하기 좋은 날씨라 사람이 엄청 많았다 ㄷㄷㄷㄷ

골목 느낌이 참 좋았던~ 골목길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ㅋㅋㅋ


이화 벽화 마을 시작을 알리는 조형물! ㅋㅋㅋ


태양열판을 이렇게 로봇으로 형상화 한 거 넘 재밌다.













계량기 귀여워~~~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