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전구 소다

category Murmuring 2016. 6. 25. 18:40
반응형


삼성역 현대백화점 지하 1F 식당가 지나가다 신기해서 마셔 봄.

아이디어 특이하다 ㅋㅋㅋ

전구 모양 잔에 소다를 담아 준다.




빨대에서 불이 켜지는 건가 했더니, 따로 불켜지는 장치가 달려 있었다.



전구라고 해서 유리일까봐 깨지면 어떡하나 했는데 유리가 아니라 플라스틱.

일반 일회용 아이스 커피 잔보다 두꺼운 재질.


기본 재료비 좀 들어 가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

일단, 조명 들어오는 장치에, 전구 마개도 따로 있어야 하고. ^^;

만드는 과정도 한땀 한땀 정성이...ㅎㅎㅎ


맛은 소다 맛.

아이디어가 좋은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