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더위 와중에도 소소한 감동

category Murmuring 2016. 8. 3. 10:40
반응형

-어제는 소나기도 내리고 해서인지 밤에 시원해서 좋았다.
잠도 잘 자구.
그런데 오늘은 더위가 다시 엄청나구나.
열대야만 없어라.
누진세 좀 없애 줘~


-백화점 정문을 들어 가는데 앞사람이 먼저 들어가면서 문을 잡아줬다.
감동해서(?) 고맙다고 인사하려고 고개 들고 보니 외쿡인 남자분~

그 후 다시 나올 때 역시나 정문을 나오는데 이번엔 나이 드신 외쿡 남자분이 내 앞에 가고 있었는데 역시나 문을 잡아줬다.

이렇게 외쿡인이 두 번 다 잡아주다니 신기한 경험.
그리고 나이스함에 감동(?)


예전에 외쿡 친구와 길을 걷는데 갑자기 내 위치를 바꾸는 것이었다.
내가 차도쪽으로 걷고 있었는데 나를 안쪽으로 위치를 바꾸고 자기가 차도쪽으로 걸었다.
그 때도 외쿡 친구의 매너에 감동 받았었지. ㅋㅋㅋ


-8월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
다가 올 열대야가 두렵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