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문재인 이모티콘 귀여워~~

category Taste/Interest 2017. 4. 24. 14:49
반응형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보고 완전 빵! 터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만든 덕들 정말 대단하다~~ㅋㅋㅋㅋ



*이니=문재인(재이니)




+) 추가






+) 2차 추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그림도!!

(모두 펌)



-정말 여러의미로 대단하다.

대통령 덕질이라니~

문재인이 새로운 선거 문화를 만들고 있다. 


신나는 선거~즐거운 선거~

대한민국 모두가 행복해지는 그 날을 기대하며.


#문재인



-이니 이모티콘 다운로드(1차 추가 이모티콘 포함)-

Moon.zip



-2차 추가 이모티콘

2차추가이모티콘.zip


이외에도 이모티콘이 더 있으나 저장 못한 것들도 있음.



+)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