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21.06.19 놀면 뭐하니

정상동기 '나를 아는 사람' 녹음 (핏. 나얼,영준 디렉팅




와~~~나얼이다!!!
나얼이 예능에 나왔어!!!

디렉할 때 한소절씩 하는 것마저도 넘 좋다ㅠㅠ

예능감도 넘 좋던데~ㅋㅋㅋㅋ
유재석이 그림 가격 얼마냐고 물어보니까 맞춰줄 수 있다고 ㅋㅋㅋㅋㅋ

영준 멘트도 너무 웃겼다.ㅋㅋㅋㅋ
평상시에 볼 수 없는 따뜻한 디렉~~~ㅋㅋㅋㅋㅋ

영준이 있어서 나얼이 더 편하게 녹화했던 게 아닌가 싶다.



-정상동기 멤버들 음색 넘 좋다~
'나를 아는 사람'과 잘 어울려~~~



-"왜 이거를 다 어려워하지?"

네??? 나얼님만 되는 건데요...


그게 되면 제가 나얼이죠..(핏.아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가 유희열 스케치북 나와서 나얼 디렉해주는 거 얘기하면서 한 말 ㅋㅋㅋㅋ


0:55 나얼 가이드 이야기 시작
1:52 그걸 하면 제가 나얼이죠.
2:29 나얼 가이드 등장





놀뭐 제작진과 김태호 피디, 유재석님에게 무한 감사를~~~~
나얼을!! 티비에서!!!
낯을 가리는 나얼을 위해 제작진이 배려해준 거 같다.
나얼 원샷 잡지 않고 단체샷으로 주로 잡는다거나...
그런 배려 넘 좋다~ 사람들에 맞게 배려해주는.

 

SG워너비 라이브할 때도 세명을 각각 잡아주면서도 아이컨택하는 부분도 잡아주는데

멤버 세명을 모두 부각되게 하는 걸 보고 감동 받았다.

SG워너비 세명이 함께 노래하는 게 무척 행복해 보였는데, 그런 따뜻한 모습들을 화면으로 잘 잡아준 놀면 뭐하니 촬영팀에게 리스펙~


방송 넘 재미있었다.


나를 아는 사람 전체 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