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2021.06.26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정상동기 - 나를 아는 사람 완곡!




M.O.M - 바라만 본다





정상동기 나를 아는 사람 (아카펠라 라이브)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 유툽펌

여기 나얼 전시회 열렸던 십화점이다~



-와~편집된 완곡 정말 좋다.


-정상동기 멤버들 음색 무슨 일이야~와~~~화음도 진짜~와~~~
이상이 대박이다. 도입부 봐. 음색 진짜 좋아.
정기석 랩퍼로만 알고 있었는데 음색도 좋고 노래 잘한다.
동휘도 좋고, 정수님도 잘 어울리고.

이상이가 말한 중창단을 잊지말라는 나얼의 말이 제대로 구현된~
멋지다.


-정상동기 삼성전자 비스포크 CF 찍었네~와우~




-브아솔 우리 정말 사랑했을까
정기석, 박동휘, 박재정, 김창모 이렇게 네명이 불렀는데 좋다.
완곡 불러서 유툽에 올려줬으면 좋겠다.


-나얼 은근 예능감 있어 ㅋㅋㅋㅋㅋ
유재석이 앞으로 아는 사이라고 얘기해도 되냐고 하니까, 네~그럼요 같은 유씨인데요~ㅋㅋㅋㅋㅋ


-나얼 신곡 기다리고 있는데 목이 안 좋다니 무슨 일인가요 ㅠㅠㅠㅠㅠㅠㅠ


[놀면뭐하니] 정상동기 나를 아는 사람 핏.나얼 영준 가이드 디렉

[놀면뭐하니] 정상동기 나를 아는 사람 핏.나얼 영준 가이드 디렉

2021.06.19 놀면 뭐하니 정상동기 '나를 아는 사람' 녹음 (핏. 나얼,영준 디렉팅 와~~~나얼이다!!! 나얼이 예능에 나왔어!!! 디렉할 때 한소절씩 하는 것마저도 넘 좋다ㅠㅠ 예능감도 넘 좋던데~ㅋㅋㅋ

elsol.tistory.com



[놀면뭐하니] 나를 아는 사람: 나얼,영준 가이드

[놀면뭐하니] 나를 아는 사람: 나얼,영준 가이드

2021.06.05 놀면 뭐하니 <나를 아는 사람> 2:00~영준 가이드 등장 2:54~나얼 가이드 등장 +) 2021.06.12 놀면 뭐하니 나얼&영준 나를 아는 사람 2분 버전 -가사- 영준) 나 지금 할 말이 있어서 그댈 기다리다

elso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