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813 청춘불패 <엠블랙>





◈ 한줄요약: 좋았어? ^^





◈ 준이가 게임 시작할 때 비춰준 구하라의 아쉬워하는 표정~인상적이 었음.
예쁜 하라~~~





◈ 와~지오 요리 엄청 잘하는구나!!! 
가지 순대 맛있을 거 같아~~~
먹고 싶다~~


저 여자분...요리하는데..손..손톱이..........
어쩔 수 없었으면 일회용 장갑이라도...;;;





◈ 죽어라 일만 열심히 한 엠블랙... 
세상에나 얼마나 일을 열심히 한거니...
대충 눈치껏 하지 그랬어.

누가 보지 않아도 묵묵히 열심히 일했을 모습이 선명하다...







◈ 승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준이: 무조건 







◈ 천둥: 대박이야 










으이구~스케줄때문에 많이 힘든 상황이었을텐데 가서도 일만 열심히 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