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00913 해피버스데이 <엠블랙> 이준


+100917 추가



◈ Y 편곡버전~ㅋㅋㅋ
가사가~ㅋㅋㅋ





◈  아기부족국가




애기 부족 국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부족 국가라는 말은 하지만...애기 부족..ㅋㅋㅋㅋㅋㅋ
징챠~준이~최고~넘 귀여움~ㅋㅋㅋ

+ 준이 아기때 사진




오~오~~저 포동한 볼~~~
긴 속눈썹~~~
넘 귀여워~~~ㅎㅎ





◈ 자연미남 이준~~~
시비조~ㅋㅋㅋ






◈ 비 아역이에요~~ㅋㅋㅋ





◈ 세 박자~속에~~~






웃는 모습이 너무나도 예쁜 준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