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206 Music Japan "동방신기" 왜 일본어

-왜 무대-





+ 번역 자막 추가

-토크+다트 게임+무대-


(출처: 베티)











◈ 윤호 생일이 2월 6일 창민이 생일 2월 18일이 생일이라
생일날 뭐하냐 물어봐서 친구나 가족하고 시간을 보낸다 이렇게 답하고,

한국에서는 축하하는 방법이 뭐가 있냐고 물어봐서
미역국 먹는다~몸에 좋다. 뭐 이런 얘기하고.

윤호가 미역국을 만들 수는 있지만 자신은 요리에 서투르다며~ㅎㅎ



생일이라 파티한다면서 왜 다트게임만 하는 거임~ㅋㅋㅋ




◈ 다트게임~
 대박 웃겨~ㅋㅋㅋㅋㅋㅋ

세번 던져서 숫자가 높은 쪽이 이김.


엠씨: 윤호씨와 창민씨는 다트를 좋아합니까?
창민: 저는 오랜만에 하는데...윤호형보다 잘하지 못합니다.
엠씨: 잘하세요?
윤호: 아닙니다. 저도 잘하지는 못합니다.
        잘 못합니다.


윤호가 재미있게 잘 받아쳤다~ㅎㅎㅎ



창민이가 자신은 윤호보다 못한다며~겸손하게 얘기고,
그리고 뒷부분에서 윤호가 창민이 운동신경이 좋다고 말하고~

이렇게 상대방에 대한 멘트 하나하나가 쌓여 한 사람의 이미지를 결정하게 되는데
서로에게 좋은 얘기를 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 팔이 길어서 유리하다고 했는데 0점. ㅋㅋㅋㅋ



윤호: 창민이가 운동신경이 좋아요.
엠씨: 창민씨 어디를 맞출 건가요?
창민: 가운데를 맞추겠습니다.
엠씨: 팔이 길어서...
        거리가 가깝네요.
창민이 0점을 맞추고...
윤호: 잘한다~


윤호가 창민이 운동신경이 좋다며 칭찬했는데...
0점...ㅋㅋㅋ









◈ 창민이 또 0점~



창민이 또 0점을 맞추고...
윤호: (창민이가) 역시~방송을 잘 알아요~


창민이는 단지 방송의 재미를 위해 0점을 맞춘거라고!! ㅋㅋㅋㅋ






◈ 그런데 막판 창민이 반전~ㅋㅋㅋ
계속 0점이다가 마지막에 20x3=60점으로 승리~ㅋㅋㅋㅋㅋㅋㅋ


창민 20x3=60점 획득
엠씨들: 오~~
윤호: 멋지다. 처음부터 이것을 노린거죠.
        연기 잘하죠.

(창민 승리!)
엠씨들: 멋져요~~
창민: (제가) 계획한대로 우승한 거에요.
엠씨: 스타는 다르네요~






계획대로 우승한거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아~~~~ㅋㅋㅋ









◈ 윤호 비록 졌지만 다트 잘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