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208 일본 팬 이벤트 中


-110208 일본 방송-

윤호: 동방신기와 함께 즐거운 라이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객들 웃음~)
        왜 웃어욧!
        죄송합니다~일본어를 오랫만에 사용하니 이해해주세요~

 






-110209 일본 방송-

윤호: 제가 춤출 때 단추가 절 괴롭혀써여~
       (보쿠가 오돗떼이루 우치니 보탄가 이지메시마쓰요~)
        그래서 단추에게 말해써여~
        "귀찮아!!"

 





◈  왜 웃어! 할 때 넘 귀여움~ㅋㅋ

자막 센스도 짱인데~ 빠직표시~ㅋㅋㅋ









◈ 윤호가 이렇게 귀여웠나~
일본어 얘기하는데 완전 귀여워~~ㅋㅋㅋ

"보쿠가 오돗떼루 우치니(제가 춤 출때)~"라고 말하면서 몸을 으쓱~으쓱~하는데 정말 귀여워 쓰러질뻔~ㅋㅋㅋ
말투도 왤케 귀여움~~~









◈ 진지하게 단추에게 화내는 윤호~ㅋㅋㅋ
저 표정과 손짓~~레알 진지함~ㅋㅋ

"귀찮아!!!"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