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일본 세이부 은곰 카드 CM(CF)-






-일본 세이부 은곰 카드 CF촬영현장-

 







-세이부 백화점 韓流 美・味 展 (한국의 멋과 맛 전시회) 포스터 촬영 현장-
 










◈ 간만에..포샵했다.
"I don't know" 쟈켓느낌을 내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효과 넣어 보며 삽질하다가
결국 보정하고 깔끔하게 "I don't know" 글자만...ㅋㅋ
역시 포샵은 삽질의 연속...;;;



(모든 캡쳐는 클릭시 큰 사이즈)







▷ 윤호 버전 커버






▷ 창민이 버전 커버






I don't know 노래 풀버전은 언제 공개됨미꽈~~~









◈ 정말 잘생겼다~~~

이 부분에서 윤호와 창민이 분위기 끝내주고~
앵글도 정말 좋다.

눈에 별이 반짝~반짝~~








◈ 모니터 하는 모습 정말 멋져~~ ㄷㄷㄷ










◈ 형아 뒤에서 VVV 하는 창민이~ㅋㅋㅋ
귀여워~~~






  ▷ 영상만~ 












◈ 안녕~안녕~하는 윤호~ㅋㅋㅋ
왤케 귀여움~~~







  ▷ 영상만~ 












I don't know 댄스!!!!!!!!!!!!!!!

1. 클로접
 








2. 풀샷





노래 정말 좋다!!
풀버전과 함께 전체 댄스를 보고 싶어~~~



▷ 엔딩장면




( CM에 삽입된 부분은 I don't know의 후렴 부분)

Hey! I don't know               이봐 난 모르겠어.

いつだって病みつきさ         언제나 아픔에 젖어

くせになる                        습관이 되어

運命も永遠も君の中            운명도 영원도 그대 안에

Oh! I don't know                오! 난 모르겠어. 




I don't know 고화질 듣기 (벨소리로 풀린 3분 22초 고음질. 완곡은 아님)







◈ 곰돌이(쿠마)가 CG라서 아쉬운 윤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를 못 만나 아쉬운 윤호는
12일
기자회견장에서 곰돌이에게 가서 "잘 지냈어?" 라고 인사했다고 한다~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 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나 이제 자막까지 넣음~~ㅋㅋㅋ
나날이 상승하는 나의 잉여력~ㅋㅋㅋ






▷ 12일 기자회견장에서 윤호가 곰돌이에게 인사하는 영상~
귀여워~~~~~~













◈ 창민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민이 자신의 실수를 이미 알고 있고~ㅋㅋㅋ
윤호가 왜 그래~~~하는데 정말 좋다~ㅎㅎㅎ 


안무가: 너 이씨~
윤호: 너 왜 그래~~~~
       내가 그거 할께 그냥~~~
(정확하게 잘 안들림..;;) 
안무가: 다 괜찮거든.
창민: 한번 더~한번 더~
        정말 마지막~~
 








▷ 창민이 자기 실수를 이미 알고 안무가에게 애교~애교~ㅋㅋ






▷ 너 왜 그래~~~
윤호 웃는 거 봐~ㅋㅋㅋ










◈ 마지막에 창민이가 윤호형아 기다리는 장면~
 

윤호형아가 내려오지 않자 윤호형아 보며 기다리다가 다시 올라가서 인사하고 내려오는 창민이~




창민이 은근 따뜻하다니까~
무대 끝나면 언제나 윤호형아 기다림~ㅎㅎㅎ
귀여워~ㅎㅎㅎ




 



◈ I don't know 벨소리 모음 고음질 듣기





어서 완곡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