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319~110320 팬싸인회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 팬들과 눈을 마주치며 따스한 시선을 보내는 윤호와 창민.
사진으로만 봐도 다정함이 느껴진다. ㅠㅠ

얼굴에 웃음이 가득~
눈빛에서 팬들을 향한 따뜻한 시선~

팬들을 바라보는 윤호와 창민의 얼굴만 봐도 행복함이 느껴진다.


 









◈ 와..멋지다...






창민이 귀여워~~ㅎㅎ
이럴때 보면 아직 소년 같아~ㅎㅎ









▷ 이 사진 보고 귀여워서 쓰러질뻔~ㅋㅋㅋ
투정부리는 윤호네~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눈 땡글~ㅎㅎ












◈ 윤호와 창민이~

(모든 사진 출처는 여기저기/ 선출처: 각 사진안)








열폭으로 팬싸 사진은 보지도 않으려 했으나...
우연히 본 사진에서 팬들을 바라보는 윤호와 창민이의 시선에 감동...ㅠㅠ

팬들을 바라보는 모습이 무척 행복해 보여서 보는 나까지 행복해졌다.


다정다정~따뜻따뜻~~~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