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312 동방신기, 엠블랙 in 태국공항에서






동방신기랑 엠블랙이랑 얘기중이네~~

천둥-지오-승호
       윤호-창민

훈훈하다~~~ ^^







◈ 그러고보니...윤호랑 비님이랑 무척 친하다는 사실!!!
비님과 윤호가 자주 만나고 친하게 지낸다고 들은거 같은데.


2008년 11월 10일 야심만만 방송보면 강호동이 윤호에게 뜬금없이
신승훈이랑 친하냐 비랑 친하냐고 물어본다.
즉, 윤호가 신승훈과 비와 무척 친하다는 얘기인데,
2008년도에도 친했구나..











◈ 작년(2010년)에 윤호, 창민, 민호, 비님, 닉쿤, 준호가 볼링 치러갔었다고 한다.

그때 여기저기 댓글들 난리 났었지.
남신들만 모였다며.
어쩜 남신들끼리 논다며~ㅎㅎㅎ

이런 우월한 조합이라뉘~~~
 
 








◈ 같이 스키도 타러갔었다고 하고,

비님, 윤호, 김종국이 같이 닭갈비 먹고
비님이 윤호를 로데오거리에 내려줬다고.

비님이랑 같이 활동할 때
윤호가 비 무대 계속 보고 있는데
옷에 문제가 생겨 코디가 옷을 계속 건드려도
윤호는 비의 무대에 집중했다고.

무슨 공연에서는 윤호가 비님을 만나자 형~~이러면서 달려가서 안겼다고~ㅎㅎ
윤호 귀여워~~~



요즘엔 어떻게 지내나요~~~
문득 궁금하네. 








◈ 무대 끝나고 윤호가 비형을 보고 인사하자
비형이 손을 들어 윤호와 하이파이브~~~ ^^











◈ 추가
 110423 컬투쇼 라디오에서 "정"씨 성을 가진 연예인에 대해 얘기하며
제일 먼저 "정지훈(비)" 언급



윤호: 정씨에 되게 유명한 스타들이 많아요.
        정지훈씨 비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