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410 영웅호걸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웨딩 사진 촬영~



◈ 윤호와 창민이의 멋진 등장~
반응 대박~






여성 출연자분들의 반응이 이해가 가네여~~
윤호와 창민이가 웨딩촬영에 나올 줄이야....







◈ 오~~이 빛나는 비줠~~~정말 너무 잘생겼다~ㄷㄷㄷ
아~정말 감탄~
어쩜 이렇게 멋진지~~

















◈ 윤호,창민이와 노홍철 얼굴크기~ㅋㅋㅋ
윤호와 창민이 얼굴 정말 작은데~ㅎㅎ










◈ 윤호....창민....아이유...










◈ 윤호가 말한 '한 사람'은 누규?











◈ 윤호, 창민이 웃는 모습 귀엽다~ㅎㅎ










◈ 창민이 무서워해~ㅋㅋ









◈ 노사연 누님의 선택~











◈ 신봉선의 선택~










◈ 신랑들~~ㅋㅋ
상하상??? ㅋㅋㅋ










◈ 신부들의 선택~~










◈ 윤호의 그 한명 누구냐규!!!
창민이...아이유...ㅠㅠ











눈빛교환은...상대가 나다..라고 생각하고...



◈ 창민-서인영 눈빛교환









◈ 창민-가희 눈빛교환









◈ 창민-신봉선










◈ 창민-아이유.....
주변에서 말하는 말들이 이해가 간다.
귀엽고~잘 어울리고~풋풋해~~~

창민이가..눈을 피했어...
둘이 넘 잘어울려서 눙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창민의 선택~
아이유와 서인영~~












◈ 윤호-노사연 누님(?) 눈빛교환










◈ 윤호-유인나










◈ 윤호-지연
지연이 귀엽네~ ^^











◈ 윤호-나르샤









◈ 윤호의 선택 - 유인나, 지연










◈ 윤호 웨딩촬영
와~~설렌다~~정말 좋겠다~~~
나도 함 찍어봤으면.....

윤호 젠틀하다~~
손도 잡아주고~멋져~ㅎㅎ









◈ 창민이 웨딩촬영










◈ 웨딩촬영하느라 고생한 윤호와 창민이.













◈ 캡쳐는 윤갤과 창갤 펌


 

 













◈ 웨딩 사진 정말 잘 나왔다~~~ ^^


 









▷ 윤호-유인나 사진
자연스럽고 다정한 분위기.
우리 결혼해서 행복해요~~라는 느낌이..
부럽다...




▷ 창민-아이유 사진
풋풋하고 싱그럽고 자연스럽군...
창민아!! 아이유가 그렇게 좋니!!!
뭐가 그렇게 즐거운거야!!! ㅜㅡ 


창민이 다리 길이가 후덜덜~~ㄷㄷㄷ








◈ 윤호와 창민이 웨딩 촬영하는거 보니 왠지 기분이 좋아진다.
두근두근~나까지 설레는 느낌~
윤호와 창민이의 웨딩화보는 참 좋다~ ^^



하지만...역시...
윤호와 창민이가 그렇게 설레하니 맘이 살짝 아프군화~ ㅜ.ㅜ









+ 추가...
도저히 쿨할 수가 없어..ㅠㅠㅠㅠ








+ 110417 추가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