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427 E!TV 컬투쇼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와...비줠 진짜 끝내준다~ㄷㄷㄷ
정말 잘생겼다...






◈ 등장
후광~~ㅎㅎ

 






◈ 5년만에 처음 ㅋㅋㅋ

 






◈ 잘생기고 머리작으면 기분이 어때요? ㅋㅋㅋ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딱지~ㅋㅋㅋㅋㅋㅋ
유노윤호로 변신 안됩니다~ㅋㅋㅋ

 






◈ 예쁘게 봐주는 찬우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컴백 후 특히 반응이 좋은 나라는?
고를 수 없음~다 좋음~
에티오피아 빼고~ㅋㅋㅋ

 






◈  데뷔전에 컬투 노래를 불렀던 윤호~ㅋㅋㅋ
삼각형으로 자국 남아 탔다고 하니까 창민이의 안타까워 하는 표정에서
요즘 차두리씨 처럼~이라고 말하자 바로 웃음 터진 창민이~ㅋㅋㅋ

 






◈ 음반 판매량...ㄷㄷㄷ

 






◈ 이럴 때 박수 한 번 주십시오~~
와~윤호의 센스~~브라보~~~

방청객도 인터뷰 한 후에 받으라는 찬우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팬클럽수 80만명-기네스북 1위
겸손한 대답의 윤호~ㅋㅋㅋ

 






예~↗? ㅋㅋㅋ
창민아~ㅎㅎㅎ

 






◈ 이것만은 알고 가 라이브 中

전신샷~ㅎㅎㅎ

찬우형님이 사진찍는~ㅋㅋㅋㅋ
윤호랑 창민이 빵 터졌어~ㅋㅋㅋ

 
 




▷ 윤호와 창민이 노래 부르면서 맞춰가는 모습이 왠지 좋아서~ㅎㅎ
이부분만~

 







◈ 창민이의 고음~ㅎㅎㅎ
두성은 컬투분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랑 창민이 빵~터졌어~ㅋㅋㅋ

 






◈ 고음 따라하다 폭발한 컬투~ㅋㅋㅋ
창민이 웃겨 쓰러짐~ㅋㅋㅋ

 






◈ 아이노~아이노~
두성의 여파가 아직 남은 창민~ㅋㅋㅋ

 






◈ 누나팬 담당 윤호~
어린팬 담당 창민~

 




늘 생각하지만 도대체 이런 질문은 왜 함? ;;;
현명하게 잘 넘긴 윤호와 창민이다~









◈ 털털한 윤호, 꼼꼼한 창민
태균 형님이 저희 팀하고 비슷하네요~하니까 웃음 터진 창민이~ㅋㅋㅋ

지쳐가는 창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랑 찬우형님이랑 같구나~ㅋㅋㅋ

 






◈ 파트너 바꿔서 활동해보자는 태균형님의 제안~ㅋㅋㅋ

 






◈ 어릴적 꿈은?
창민이:스포츠기자 or 아나운서
윤호: 꿈은? 검사 or 탐정

탐정은 한국에서는 비공식~ㅋㅋㅋㅋ 용역회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지금 법이 바껴서~ㅎㅎ

 






◈ 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교환~
새벽에 전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호의 꿈은 복지회관 설립.
받은 사랑 나누고자!

 






◈ 창민이의 미래의 꿈: 행복한 가정의 가장
그렇게 시작했으나 안 이루어질 확률도 높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창민이 키..185cm 더 될거 같아.
요즘에 더 큰 거 같은 느낌이...ㄷㄷㄷ

컬투형님들이 티격태격하자 창민이 또 웃음 터졌어~ㅋㅋㅋ

 







◈ 머리를 동쪽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는 아들 둘에 딸 하나~

 






◈ 창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두명이요~

 






◈ 장수하는 그룹~
일단 건강~ㅋㅋㅋㅋㅋㅋㅋ

 


방송 마지막에 멘트하는 것도 그렇고 컬투 형님들이 동방신기 윤호와 창민이를 예뻐하고
진심으로 생각해주는게 느껴졌다.







◈ 웃다 쓰러진 창민이~ㅋㅋㅋ

 







◈ 진실성이 중요한 윤호

 






◈ 하고 싶은 얘기는 먼저하는 윤호~ㅋㅋ

 







◈ 윤호의 모토는 후회없이 살자~
동쪽에 또 쓰러지는 창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옥희 윤호~
정말 잘한다~ㄷㄷㄷ

 






◈ 창민아~ㅋㅋㅋㅋㅋㅋ
쓰러졌어~ㅋㅋㅋㅋ

전↗ 없어요~ ㅋㅋㅋㅋㅋㅋ

윤호도 넘 웃어서 배가 땡기는지 배쪽을 만진다~ㅋㅋㅋ

 






◈ 데뷔 이후 가장 행복했던 때
창민이는 지금~ㅋㅋㅋ
계속 쓰러져 있음~ㅋㅋㅋ

윤호는 처음 대상 받았을 때.

 






◈ 정유노윤호~심최강창민~ㅋㅋㅋ

 






◈ 김씨 앞에서 주름~ㅋㅋㅋ
정씨에 유명한 스타들이 많아요~
정지훈씨 비형~

 






◈ 창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숙인채 지쳐있는 모습~ㅋㅋㅋ

나 숨 좀 고르고~ㅋㅋㅋ
창민이 웃다 지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랑 창민이랑 서로에게 툭~치는 모습도 좋아~ㅎㅎ

창민이 웃다 지쳐있는 모습~ㅋㅋㅋ









◈ 고해는 부르면 안되는 곡이었군~ㅋㅋㅋ

 






◈ 윤호의 다행이다~
쏘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똑한 윤호~ㅋㅋㅋ

 






◈ 네~에↗?
그냥 웃다 가세요~ㅋㅋㅋ

창민아~ㅋㅋㅋㅋ
흡사 방청객~ㅋㅋㅋㅋ

동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제 가야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실신한 창민이~ㅋㅋㅋ
자막에도 [또 실신] 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









◈ 창민이는 말도 없이 웃다가 가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까지 계속 실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창민이 윤호보고 말하라며~손짓~ㅋㅋㅋㅋㅋ
웃다 지친 창민이~ㅋㅋㅋ

 



 





◈ 창민이 웃다가 지쳤어~ㅋㅋㅋ

듬직한 맏형과 순수한 막내~ ^^
윤호와 창민이에게 진심어린 응원을 해주는 컬투형님들. ^^

 




동쪽 얘기 나오면 자연스럽게 창민을 보게 됨~ㅋㅋ


 








라디오 포스팅에도 적었지만 멘트가 참 감동적이라 다시 한 번!
 
 

태균: 오래오래 자리에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두 분이 저희처럼 결혼도 하고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머리를 동쪽에 두더라도
        계속해서 두 분이 함께 하는 모습 저희 우리 대중들 곁에 남아주시길 바랍니다.
 
찬우: 여러분 누가 봐도 알겠지만 두 분이 잘 어울리는 한 쌍인 거 같구요
        그리고 확실한 형 같은 느낌의 어떤 강렬한 느낌이 있고 (아~있어요~)
        동생의 풋풋하고 순순한 어떤 느낌이 있어서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 이들의 끊을 놓지 마시고 계속 사랑하는 여러분이 됐음 좋겠고.









◈ ㅋㅋㅋ
창민이는 방송내내 웃느라 쓰러짐~ㅋㅋㅋ 
마지막에 지쳐서 고개숙인채 앉아있는데 넘 귀여워~ㅋㅋㅋ





◈ 컬투형님들의 응원 메세지 정말 감동이다.
맏형 다운 든든한 윤호와 순수한 창민이를 바로 알아채고
둘의 동방신기를 응원해주는 모습이 참 좋았다.


듀오 동방신기로서 더 높이 높이 날아오르길~~~
윤호 창민이 홧팅!! 고고~~






라디오: 동방신기 컬투쇼: 진실성이 중요한 윤호, 동쪽 웃다가 끝난 창민, 옥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