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080113 인체탐험대 2.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 인탐을 본 적있다는 윤호와 창민이~









◈ 졸로키아 먹는 윤호와 창민이~ㄷㄷㄷ










◈ 매운 거 먹어도 아무렇지 않은 창민이~ㅋㅋ










◈ 맛있게 맵다는 창민이~ㅋㅋㅋ
매운 거 잘 먹는구나~ㄷㄷㄷ
난 예전에 불닭 먹고 울었는데..ㅠㅠ









◈ 다리길이와 점프력이 상관있을까?
이때만 하더라도 윤호가 제일 컸다.
창민이 정말 꾸준히 큰듯~ㅎㅎ









◈ 창민이 웃는~~ㅎ
창민이는 소중하기에~ 옆은 편집~ㅋ










◈ 웃는 모습 넘 귀여워~ㅎㅎ









◈ 72cm 뛴 윤호~~
농구 선수들 평균이 70cm 인데 점프력 좋은 윤호~~









◈ 윤호 7m 성공








 
◈ 윤호 9m 실패









◈ 이영상의 포인트는 윤호!!! ㅎㅎㅎ
피하는 윤호 넘 귀여워~ㅋㅋㅋ









◈ 그냥 앉아 있는 모습도 멋진 윤호~











◈ 박수치는 창민이~









◈ 마지막 인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