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505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 화분나눔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방송 화면이나 색감이 참 좋다.
자연광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봉춘네가 화면에 신경을 쓴건지.

여하튼 카메라 앵글이나 색감이 참 좋네. ^^







** 모든 영상은 윤호, 창민이 위주로 편집.(팬들의 얼굴이 나온 부분은 최대한 편집.)
그리하여 화면편집상 윤호 창민이 음성이 편집된 경우가 있음.;;;





(*모든 사진은 클릭하면 원본 사이즈)


◈ 윤호 창민이의 등장과 윤호의 인사

 











◈ 창민: 흥정 턱도 없는 소리니까~ㅋㅋㅋ
가격 깎지 마세요~ㅋㅋㅋㅋㅋㅋㅋ

 

 


 






◈ 카메라 앵글 좋다.
윤호와 창민이가 화분을 고르는 모습 넘 좋아~~~ 

 





▷ 손과 손이 맞닿는...
따쓰함 전해진다.






▷ 팬을 위해 화분을 고르는 창민이의 손길...아름답다.








♤♣♧ 어떤 화분을 골라 줄지 고민하는 윤호











◈ 5개 구매~
경림: 가방이 비싸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방신기와 폴라로이드 찍기 당첨~~

 

(원사진은 팬분의 얼굴이 그대로 노출이 되어 제가 임의로 블러처리를 했네요.
혹시나 원출처님께서 원치 않으시면 삭제할게요.)










◈ 윤호의 윙크 당첨.
이때 창민이가 고른 화분마다 윤호가 하는 이벤트가 걸렸다고 한다~ㅋㅋㅋ












위 사진의 반대 각도~~








▷  윤호의 윙크~~~













◈ 창민이의 애교~

▷ 밍이가 있어요~~♬
창민이가 밍이라고 하다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포인트는~ 애교부리는 창민이를 바라보는 윤호형아 모습~ㅋㅋㅋ
창민이 애교를 신기하면서도 흐뭇하게 바라보는 윤호형아입니다~ㅋㅋㅋㅋ

 





▷  애교 부리는 창민이를 바라보는 윤호형아 표정~ㅎㅎ










▷ 창민이의 토끼 애교~ㅋㅋㅋ
귀여워~~~~~~~~~~~~~  >.<








밍이가~♪ 있어요~♬



-다운-

 










◈ 창민이 팬서비스~ㅋㅋ







▷ 창민이 웃는 거봐~~ㅎㅎㅎ
넘 예쁘다~ㅎㅎ
깨알같은 포인트는 창민이를 귀엽게 쳐다 보는 윤호형아~ㅋㅋ












◈경림씨 백허그 당첨된 팬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 아니~목은 조르지 마시구요~
ㅋㅋㅋㅋㅋㅋ












◈ 윤호가 달려가 찐하게 포옹하는 영상은...
도저히 포스팅 못하겠다..하...
고로 패스...... ㅠㅠ


안기 전에 찍힌 사진으로 보이는
윤호의 쑥스러워 웃는 사진으로 모든 걸 대체 하게뜸...ㅠㅠ


(*윙크할 때의 사진일지도..ㅎㅎㅎ)











◈ 창민이의 마지막 멘트



-창민이 멘트-











◈ 조리있게 말 잘하는 창민이~ㅎㅎ
윤호도 뿌듯~ㅋㅋㅋ

 










◈ 이날 좋은 일해서 그런지 윤호랑 창민이 기분이 더 좋아 보인다~
즐겁게 촬영해서 나까지 기분이 좋아지네. ^^








◈ 즐거운 윤호와 창민이~ ^^








  ◈ 어린아이 보고 예뻐하는 윤호와 창민이~
창민이 웃는 모습이 애기 같아~ㅎㅎㅎ










◈ 팬들에게 다정하고 따뜻한 미소 짓는 윤호와 창민이~








 
◈ 윤호와 창민이는 귓속말 중~~








◈ 윤호와 창민이의 시선~








 

◈ 매니저인가요~
윤호와 창민이에게 무슨 심각한 얘기를?








◈ 귀여운 밍이~~~








 ◈ 정말 멋진 윤호와 창민이~ ^^



(캡쳐를 제외한 모든 사진은 윤갤과 창갤에서. 원출처는 각 사진안~엄청난 사진양~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