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515 섹션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신라면세점 광고

(출처: 유툽)











◈ 모니터하는 윤호의 모습은 언제봐도 멋지다~ㅎ

땀나게 달리는 윤호~ㅋㅋㅋ
윤호 촬영하기 정말 힘들었을듯~ㅋㅋ









◈ 힘들어서 쉬려는 윤호에게 인터뷰~ㅋㅋㅋ
윤호 어쩔..ㅋㅋㅋ





지고지순한 남자의 마음인가..
바람난 여자따위 잊어버리라규!!!
한 번 바람난 여자는 또 난다규!!!









◈ 창민이 키스씬...
오...멋지게 여자를 끌어 안는다.





그런데..정말...키스씬을 보여줄텐가..........
공중파니까 정면으로 보여주지는 않으리라 생각한다.
그냥 장면전환 해주셈~~~ㅜㅡ






◈ 악~창민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 떠넘기 실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운거 아님~ㅋㅋㅋ









◈ 자신의 여동생을 창민이에게 소개시켜 주지 않겠다는 윤호







윤호와 창민이에게 서로의 여동생을 소개시켜주겠 냐라는 질문은 전에도 있었다.
그때마다 윤호와 창민이는 서로에게 소개시키지 않겠다고 답했다.


이런 대답을 들을 때마다 윤호와 창민이가 참 독특하다는 생각을 했다.
보통은 그냥 예의상이라도 그러겠다~라고 답할 뻔도 한데 말이다.

그런데 난 윤호와 창민이의 답변을 들으며
자신의 여동생들을 아끼는 팔불출 오빠라는 점을 떠나
윤호와 창민이의 답변은 나름 참 현명하다는 생각을 한다.
뭐든 빌미(?)가 될만한 것들은 아예 언급도 안 하는 게 좋은 거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오늘 기사를 보니 이런 기사가 있었다.
문희준 여동생, 강타와의 스캔들에 일본 도피 유학 고백

오빠랑 같이 활동하는 사람들이니까 친하게 지낼 수도 있겠지만
팬들에게는 그게 다르게 비춰질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결국 스캔들까지 나게 되었고 그 시선들을 견디다 못 해 유학까지 가게 되었다.


아예 일말의 가능성 조차 만들어 놓지 않는 게 현명한 거라 생각한다.












◈ 총 3편의 CF










▷ 캬~ 눈빛연기 표정연기 끝내주고~~
스토리 흥미진진~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저 여자 모델은 참 좋겠다...








◈ 촬영때 뜬 직찍.
왠지..뭉클...










◈ 음...신라면세점...
공항에서야 편하지만
서울 시내 매장은 접근성이 초큼 불편해서 그동안 잘 이용하지 않았다. 

그러다보니 인터넷도 잘 이용 안하게 되고.

아무래도 한 번 이용한 곳을 계속 이용하게 된다.
포인트라던가 혜택을 생각하면...ㅋ
그래서 한 번 뺏긴 고객은 다시 유치하기가 참 힘든 법이지.


동방신기가 CF를 찍었으니 움직여 봐야겠다.
이제 이용을 해야게쒀~ㅎㅎㅎ






동방신기 신라면세점 CF: 사업가 윤호, 재벌 반항아 창민

동방신기 윤호창민: 신라면세점 CF 메이킹, 새로운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