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514 연예가중계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펩시CF 촬영현장


(출처: 유툽)





◈ 와...정말 너무너무 잘생겼어~~
정말 부티가 좔좔~~
럭셔리~럭셔리~~










◈ 와~다리길이봐~ㄷㄷㄷ





요부분은 베컴 얘기하면서 윤호가 "또?" 하며 창민에게 물어보며 시선 마주칠 때...
그냥 둘이 시선 마주칠 때가 참 좋다~




창민이가 욘세씨~라고 말하자 윤호형아가~그릏지~라며 고개를 까닥~










◈ 우~후~~하며 호응하는데 넘 귀여워~ㅋㅋㅋ








▷ 우~후~부분만~
윤호 손동작~ㅋㅋㅋ
창민이 깨알같이 우후~~하며 호응~~ㅋㅋ











◈ Bonjour~~
우앙~~ 
윤호랑 창민이 발음 좋네~
봉~주르에서 '르' 발음 강하게 안하는 거 보니 불어 좀 배웠을지도~













◈ 볼펜있냐? 보다 좀 더 길게 말해달라고 하자...
"잘 지내고 있냐?" 
창민아~ㅋㅋㅋ 넘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유호의 컴플렉스 얼굴 비대칭~
왼쪽은 남성적 오른쪽은 여성적













◈ 광고전 포즈 연습~
윤호-화장실 콘서트
창민-안한다~












◈ 동방신기가 듣고 싶은 말은?
윤호: 섹시하다.
창민: 잘시하다. ㅋㅋㅋㅋㅋㅋ
창민이의 센스~ㅎ












◈ 창민이의 컨디션은 최상!! ㅋㅋㅋ












◈ 팬들에게 가장 많이 하는 말.
윤호,창민: 고마워.

사랑하진 않아요?
당황한 윤호와 창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마워를 더 많이 말하는 이유는...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맙다고 말하고 싶어서...




감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펩시 광고 촬영 영상부분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