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080106 인체탐험대 1.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 예전 영상은 보기 참 힘들다.
그들이 보일 때마다 움찔~움찔~;;;;;;;;;;;





◈ 그나마 다행(?)인 것은 윤호와 창민이의 위치가 바로 옆이라는 사실...











◈ 창민이 표정봐~ㅋㅋㅋ
귀여워~ㅎㅎㅎ

 






 ◈ 오장육부

 






◈ 창민이 반사신경~
창민: 예?
귀여워~ㅎㅎ

 






◈ 윤호 창민이 웃는 모습~ ^^
위치로 인해 윤호 창민이 투샷이 많이 잡혀서 좋구나~에헤라~~









◈ 창민이 반사신경 나이: 29살~ㅋㅋㅋ
이때 창민이가 21살이었구나~ㅋㅋㅋ
만으로하면 20살~ㅋㅋㅋ

 






◈ 윤호 반사신경 나이: 무한대~ㅋㅋㅋ

재미를 위해 일부러 잡지 않은 윤호~ ㅋㅋㅋ

 







◈ 윤호 합기도

 







◈ 창민이 긴~~다리~
신동엽~ㅋㅋㅋ

 






◈ 창민이 반응속도 1.93초

 






◈ 초고속 화면
창민이 0.2초만에 반응

 






◈ 윤호 반응속도  1.83초

 






◈ 초고속 화면
0.2초만에 반응

 






◈ 윤호와 강인의 피구대결
윤호의 근성 vs 강인의 힘

 






◈ 공 선점

 







◈ 윤호 선공격

 







◈ 소리~장난 아니고...ㄷㄷㄷ
윤호 아팠겠다~~ㄷㄷㄷ

 







◈ 윤호의 반격

아프다고 하니 바로 괜찮냐고 물어보는 윤호~~~

 






◈ 강인의 폭탄슛~
맞으면 장난 아니겠다~ㄷㄷㄷ

 






◈ 윤호의 트릭슛
강인 대단하다 그걸 잡다니..;;

 






◈ 윤호와 강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 완전 귀여워~ㅋㅋㅋ

 






◈ 유노윤호의 승리~~~

 






◈ 최종결승
윤호 vs 시원

시원이 인정한 스포츠맨! 윤호!!
반듯한 시원이도 참 호감이 간다.

 






◈ 윤호와 시원의 승부는 숨막히는 명승부!!
손에 땀을 쥐게 함~~

 






◈ 윤호가 시원에게 엄지 손가락을 치켜세움.
이렇게 상대방을 인정해 줄 때 참 멋지다.

 






◈ 윤호 시원 1

 





 
◈ 윤호 시원 2

 






◈  창민이가 응원은 하고 싶은데 숫자에 밀려서~ 머뭇 머뭇~ㅋㅋㅋ

창민: 응원을 하고 싶어도 응원이 안 나와~


창민이 귀여워~~ㅎㅎ

▷ 창민이만 나오게 편집..;;;

 






◈ 뜨아~윤호 날았어~ㄷㄷㄷㄷ

이 장면에서 시원이 참 멋졌다.
이래서 시원이도 눈이 간다. 멋져!

 






◈  강인이 시원에게 안 던지면 죽는다고 얘기하자
창민이 웃겨쓰러진다~ㅋㅋㅋ
창민이 귀여워~~~~~~

 





◈ 윤호와 시원

 






◈ 시원이 승리
승패를 떠나 정말 멋진 경기였다.

진심으로 상대를 축하해주는 윤호 멋지다.
그리고 마지막에 윤호와 시원이의 포옹은 정말 멋진 남자들의 모습을 보는 거 같다.
이렇게 멋진 장면을 보여준 윤호와 시원이에게 땡큐~~

 






◈ 이런 운동하는 모습 멋져.
남자들의 거친(?) 매력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음~ㅎㅎㅎ







◈ 그러나..
편집에 시간도 많이 걸리고...포스팅 정리하는 것도 힘들어서
더 이상 이렇게 편집하지 말아야지..했는데..
2회에 나눠서 방송을 했다니...............
눙무리....ㅜㅡ





인체탐험대2: 점프력 좋은 윤호, 매운음식 잘먹는 창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