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MBLAQ 리더 승호

category M/[M] Talk 2009. 10. 17. 00:01
반응형


엠블랙 리더 승호


승호 학창 시절 졸업사진

-학창시절에 대해 남긴 글 비갤 펌-
안녕 나 투펨갤에서 왓는데
얘가 동창이어서 데뷔전부터 졸사는 꼭 내가 올려야지 벼르고 있었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블랙갤아직 없으니까 우선 여기다가 풀께
묻히면 봐서 적당히 나중에 또 올릴께
얘 정말 잘생기고 인기많았어
그럼 이쁘게 봐줘 ㅋ
성격 갠찬았어 놀법도 한데 양아짓 잘 안하고 춤만 죽어라 추고. 3년 내내 반장에 전교회장은 석패. 그러나 나는 그기회에 악수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 초등학교는 전교회장했었어. 반장경력만 봐도 리더십은 있는 듯. 얼굴은 독보적으로 잘생겼었고 노래도 잘하고 피아노도 잘치고...나도 남자로 태여났으면 저렇게 태어났으면 하고 항상 생각했어.
+졸업사진이 실물보다 못 나왔다는 댓글도 있었음. ㅠㅠ



승호 경력(?)!!! ㄷㄷㄷ
초등학교 전교회장, 중학교 3년 내내 반장!!!
리더 진짜 잘할듯~ㅎㅎ

프로필에 언급된 매력이 <리더쉽 강함>. ㅋㅋㅋ
아놔~괜히 그렇게 적은 게 아니었군.

그나저나 승호는...역시..실물이 낫다는 의견이 절대적이구나.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