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MBLAQ 엠카 후기

category M/[M] Talk 2009. 10. 16. 10:34
반응형


091015 엠블랙 엠카후기 

하루종일 기다리다 들어갔는데 실수한번도 안함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번찍은것도 엠카에서 한번만 더 가자고한거임 레알 비느새끼는 다르내여 --

완전 생초짜 신인이니까 실수도 어려번 할테고 워낙 완벽한 스승이니 완벽한 무대를 위해

여러번 녹화를 하겠지. 그럼 먼거리를 가니까 그걸로 위안이라도 삼아야겠다.

하지만 이것도 전혀 예상을 뒤엎는 착각이였습니다.

우리의 엠블랙은 완벽한 녹화를 위한 완벽한 연습을 했던겁니다.(하나만 알고 둘은 생각못했던 ㅋㅋㅋ....)

단 두번의 녹화로 끝내버리는 무서운 신인들...   --



1. 준이의 희생정신(?)
생방때도 무대에 나와서 오로지 그 현장에 있는 휀들을 위해
노래를 부르고 춤을 줬지. 아.. 마이크안했지 ㅋㅋ 아무튼 그랬지 ㅋㅋ 

그 전에 왜 오프닝에 보면 드럼치는애들부터 나왔잖아
그 드럼치는 애가 가짜(?)드럼에 물을 막 뿌리는거야--;;;;;; 여기저기 작은생수 반병정도 
걔네들 무대끝나고 다른가수 사녹나가고 바로 액휘들이 무대에 올라왔었지..
그 전에 또 있었나?? 아무튼 그렇게 기억함.. 

얘들이 무대올라왔는데 가운데 그 물뿌린게 바닥에 그대로 남아있었어 
양쪽 미르와 천둥이는 모르는것같고 나머지 멤버들이 가운데 서서는  
각자 발로 막 문대드라고 ㅋㅋ 

그래도 깨끗이 안닦이니까 우리 준이가 어쨌는줄 암???????????????????
엎드려서는 자신의 오른쪽팔목에서 팔꿈치까지 바닥에 대고서 막 돌리면서
자기 의상으로 닦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장면 레알 놀랐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시크하게 닦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훗 이까이꺼~~ 라고 표정에서 말을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미르야 허리부러질라 
유난히 많이 허리굽혀 휀들을 향해 인사하던 미르~~~~~
무대 위에서 연속 세번씩이나ㅋㅋ 
방송 마지막에 무대옆에 대기할때 휀들이 막 소리칠때 
미르 혼자 허리굽혀 인사하며 그 샤방미소를 날려줌~~ 캬 
미르 다시봤솨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기타 댓글
병희(지오)는 망음향 엠카에 가서도 음악여행 라라라 수준의 라이브를 하고 있지요.
* 본방에서 실제처럼 다 했어 대충한 게 아니라.
(방송에는 사녹한 영상이 나갔지만 현장에서는 멤버들이 전부 올라와 실제처럼 제대로 무대를 보여줬다고 함)




-엠카 천둥 버전 직캠-
두번째 사녹 영상
(영상: 퉨겔 펌)


-엠카 이준 버전 직캠-




-엠카 엠블랙 직찍 (출처: 사진안)-






(엠블랙 공식 카페 : http://cafe.daum.net/Mblaq)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