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MBLAQ 프로필 싸인

category M/[M] Talk 2009. 10. 13. 16:31
반응형

시크돌 엠블랙 프로필

MBLAQ : Music Boys Live in Absolute Quality - 절대적 자질의 노래 부르는 소년들 

시크돌(chic-doll)이란 ‘시크한(세련되고 우아한) 매력을 가진 아이들 그룹’의 의미를 가진 신조어        -기사中 펌-

(출처: 엠블랙 공식 카페 : http://cafe.daum.net/Mblaq)


엠블랙 연습생 시절 싸인
이것은 연습생때 싸인이므로 공식싸인은 바뀌었을지도.




엠블랙 프로필 너무 정직해~하하~
시크한 아이돌 답게 프로필도 시크하게!
키도 몇 센티 더 올려서 적을만도 한데...시크하게 적고.
취미!!! ㅋㅋㅋ


게다가 엠블랙 연습생때 싸인 대박~ㅋㅋㅋ

비 연습실에 학생팬들이 찾아 오면 
비가 학생 팬들에게 추운데 왜 왔냐, 빨리 집에 가라, 공부해라~라고 말했다고 하는데,
엠블랙도 똑같구나~ㅋㅋ
바람직하다.

엠블랙 애들 볼 수록 매력있네.
아직 많이 보지는 못했지만 얼핏 얼핏 보이는 모습에서 인성이 제대로 되어있는 게 보인다.
마음에 든다.
 



+ 공식 싸인 추가
얘들아~싸인 정말 어쩔~ㅋㅋㅋ
천둥이 싸인 대박~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