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엠블랙 MBLAQ 준

category M/[M] Talk 2009. 10. 17. 15:31
반응형

엠블랙 MBLAQ 이 준


-이준 버전 직캠 in경희대-
엠블랙 공카 펌:  http://cafe.daum.net/Mblaq



-이 준 in 경희대-
출처는 사진안.





준이 땡스투는 후덜덜할 뿐이고.
[친절한 제임스 멕티그 감독님, 워쇼스키pd님, 릭윤형, 쇼아저씨, 나오미헤리스님...]
비와 함께 닌자 어쌔신을 찍었던 준. 신인 땡스투가 후덜덜 할 뿐입니다요~




-이준 과거 펌 글

이준 무대매너는ㅋㅋㅋ
중학교때부터 심상치않았습니다ㅋ
여기 아는분들 계시려나?
이준군이 중학교때부터 댄스동아리(?)같은걸로 활동했었어요.
천하연이라는 아주 멋진 이름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팬도 꽤 있었고 여기저기 학교 축제에 원정공연도 다녔던걸로 아는데,
그당시 유명했던 아이돌 춤 많이췄었어요. 신화 너의결혼식도 췄었고ㅋㅋ
같은 중학교 나왔는데 이렇게 잘되는거 보니까 괜히 뿌듯하고 그러네요ㅠ
잘됐으면 좋겠는 마음에 앨범사서 땡스투 보니까 중3때 담임선생님
성함도 써있고!ㅋㅋㅋㅋ나 기억하니 창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기억한다면 더 하이킥이겠지만.....ㅋㅋ

중학교때부터 출중한 외모를 자랑하던 창선이ㅋㅋㅋㅋㅋ
갑자기 현대무용하고 서울예고 가더니 이렇게 뿅 연예인이 되서 나타날줄이야...ㅠㅠ
잘되거라. 내가 팍팍 응원한다!!! 우리학교에도 벌써 팬 여럿생겼어!!!ㅋㅋ
엠블랙 화이팅!!!!!ㅋㅋ 

내친구가 이준이랑 중학교같이나왔어 선배였지 이준이 내친구의 ㅋㅋㅋ
근데 그때부터 여자애들이 다죽었다는소문이있어 ㅋㅋㅋㅋ --


◈ 서울예고, 게다가 무용으로 한예종(한국 예술 종합학교)에 입학했다.
초등학교때도 반장했다고 하고.
이런 엄친아 같으니라고.

한예종은 재학기간 중 연예인 활동을 할 수 없는 학칙이 있기 때문에
준이는 결국 학교를 그만두고 경희대 사이버 대학으로 옮긴다.
어쩔 수 없는 선택.


무용이 전공이라서인지 춤을 출 때 확실히 눈에 들어온다.
연말에 특별무대 이런데서 준이의 무용과 춤을 접목한 무대를 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




◈ 이번 경희대 공연 끝나고 일반인들의 반응은
꿈의 아이돌 출현, 상상속의 인물이 하늘에서 떨어짐.이라는 반응이란다. --

리더 승호도 중학교 3년 내내 반장에, 초등학교 전교회장까지 하고,
미르(그 예쁜 웃음~), 천둥(비율이 모델 저리가라)은 연예인 집안~ㅋㅋ
지오의 노래 실력은 정말 좋고.

경희대 축제는 아무래도 일반인들이 많다보니 객관적 평가가 많을텐데
반응이 좋은 거 보니 엠블랙 대박날 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