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방신기 윤호 창민 공홈 글

category TVXQ/[톡톡]Talk 2011. 5. 26. 21:27
반응형




[U-Know] 안녕하세요 유노윤호 입니다!


안녕하세요 윤호입니다.

진짜 오랜만이네요...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 Nappy & Tabs와 함께

멋진 춤을 춰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캐나다에 다녀왔습니다.

나중에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벌써 이번 주 토요일이네요.

'드림콘서트' 무대에서 여러분을

오랜만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무척 기다려 지는데,

그 날 여러분에게 더욱 더 멋진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연습하고 있으니까 많이 오셔서 저희 많이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토요일에 만나요~~~~!! ㅎㅎ



출처: 동방신기 공홈









[MAX] 최강창민 입니다~


처음 가본 하와이의 경치가 너무 예뻐서

한참을 보고 있자니 마음까지 모두 정화되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런 건강한 마음으로 화보촬영 즐겁게 마치고 돌아왔는데,

여러분에게도 이 사진을 통해서 이 기운을 모두 나눠드리고 싶네요.


우리, 토요일 Dream Concert 에서 만나요~ 여러분!^^





이건 보너스로!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하와이 입니다~ ^^




출처: 동방신기 공홈








◈ 우아~~윤호랑 창민이가 공홈에 글 남겼네~~~
뭔가 신기하다~ㅎㅎ

캐나다와 하와이 일정 얘기도 다정하게 해주고~

드림 콘서트때 멋진 무대 기대~~~
콘서트 가시는 분들 좋겠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