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일본 7/20일에 동방신기 싱글 발매.
이미 공개된 벨소리 곡을 제외한 신곡 포함.

오~~어떤 노래일지 궁금~~




◈ 윤호 강심장 왕중왕전 예고

 

(출처: 윤갤)




왕중왕전 녹화했구나...
누가 왕중왕했으려나..궁금...ㅎㅎㅎ








◈ 윤호 키앤크 녹화 하러 가는길~(혹은 끝나고 가는길~;;)

(출처: 사진안)



오~~~머리 올렸네~~~~
포스가 느껴져~~ㅎㅎ


녹화 후기 보니 윤호 멋지다고 난리~ㅎㅎㅎ










◈ 윤호 개막전 기아 응원 영상 캡쳐~
 

(출처: 윤갤)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1 올스타전 투표하러 가기 클릭










◈ 포세이돈 제작 중단

‘포세이돈’, 사실상 제작 중단

주인공인 에릭이 한예슬과 다른 드라마 찍는다고 하니 확실한 제작중단이네.
이렇게 공식화 되서 좋군.



윤호야 좋은 드라마 하자.











◈ 110529 일본으로 출국하던 윤호 모습

저 쟈켓 너무 이쁘다~~ㄷㄷㄷ

(출처: 사진안)



저 쟈켓은 어디 브랜드지?
와..정말 예쁘다...
윤호랑 잘 어울려~ㅎㅎㅎ










◈ 110530 윤호 창민 입국사진

(출처: 사진안)



일본 일정은 CF 촬영때문이라는 얘기가 있다.
CF였으면 좋겠다~ㅎㅎ








 
◈ 한국 CF 동방신기 비하인드 스토리中

에셈의 동방신기 윤호, 창민이 사랑이 엄청나다고.

(출처: 윤갤)



윤호, 창민이가 어딜가나 예쁨 받는데~ 
에셈에서 ㅊㅂ이란 유언비어 그만 퍼트리라구.







 


◈ 창민이 소식은...알 길이....;;;
창민아 소식 좀... ㅜㅡ





 





◈ 동방신기 팬클럽 추가 모집 6월 15일까지

추가모집 안내글
http://fanclub.smtown.com/


 
오호~팬클럽 추가 모집하네~~
콘서트를 위해 가입해야지~ㅋㅋㅋ







+추가
110601 윤호 창민 출국.


(출처: 사진안)







동에 번쩍 서에 번쩍~~
바쁜 동방신기~~~

건강해라!!!





++ 공홈에서 새로 푼 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