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출처: 심장)





◈ 창민이 팬들은 창민이를 공유하고 싶어하지 않냐능?


몇 달동안 여기저기 눈팅하면서 창민이 팬들은 공유를 잘 안한다는 얘기를 자주 봤다.
그나마 요즘엔 나아진거라고...^^;;
그럼에도 아직까지도 공유를 잘 안한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가보다..했는데...

이번에 그게 어떤 건지 제대로 깨달았다.


하와이에 간 창민이 소식이 너무 없어서
창민이가 하와이에서 사람 없는 곳으로만 다녔나 싶었는데...
에디터 트윗~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와이에서도 창민이의 인기는 대박! 어딜가나 '창민! 창민!' 나도 모르게 창민이에게 오는 이들을 막고있다 ㅋㅋ- 하와이, 마지막날

인스타일 에디터 트윗



어딜가나 "창민! 창민!" 이라는데..
도대체 어떻게 사진 한 장, 후기 하나 없을 수 있단 말인가~

창민이 팬들은 소유욕이라고 부르던데~
정말 특이한듯~ ^^;;

이런 성향의 팬덤은 첨이야~ㅋㅋㅋ
귀여운 팬덤인듯~ㅋㅋㅋ








+ 토론토에 있는 스탭의 트위터~
촹돌이~ㅋㅋㅋㅋㅋㅋㅋ
창민이 막내로서 귀염받고 있군~ㅋㅋㅋ

짜식~연락 한 번 안 한다..뭐 이런 욕 아닐까~ㅋㅋ
시크한 창민이는 절대 먼저 전화 안 할지도~ㅋㅋㅋ








++ 에디터(?) 생일 축하 영상 끝부분에 나온 창민이!!!

영상 (35초~37초에 나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