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 동방신기 한국 펩시 CF




펩시 공홈 http://www.pepsinex.co.kr/notice.html



▷ 그렇죠~ 프로페셔널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동방신기죠~~
서로 구별되면서도 조화를 이루는 윤호와 창민입니다!!!!



▷ 5월말부터 광고를 한다고 한다.

커피라면 내가 좀 자신있는데...탄산은...;;;
올 여름에는 좀 마셔봐야겠다. 



+ 팬아트














◈ 110512 일본으로 출국

(출처: 각 사진안)



창민이 커피 많이 좋아하나부당~~
저번 공항짤에서도 뜨거운 커피 들고 있던데~

날씨가 더워진만큼 이번엔 아이스로~ㅎㅎ

창민아~나두 커피홀릭~~ㅎ







◈ 동방신기 에이네이션 참가 일정

2011 년
8 월 6 일 (토) 후쿠오카현 : 우미 노 나카미치 해변 공원
 
8 월 13 일 (토) 아이치현 : 뽀토멧세 도도 야외 특설 회장 
8 월 20 일 (토), 21 일 (일) 오사카 : 나가이 육상 경기장 (나가이 스타디움) 
8 월 27 일 (토), 28 일 (일) 도쿄도 : 아지 노 모토 스타디움 

(출처: 창갤)




8월이면 정말 더울때네.;;;
일본의 그 습함을 어찌 견디며...ㄷㄷㄷ





▷ 윤호와 창민이의 2년간의 일들을 검색해 보다가
에이벡스의 마사장과의 일도 알게 되었다.
비열하다는 말이 절로 나오는 마사장.

윤호랑 창민이 얼굴 어떻게 보려고?
철판 깔겠지만...
한국이나 일본이나 엔터계에 저런 망할 인간들이 있는건 같나 봄.






◈ 일본 세이부 아멕스 카드+세븐일레븐 광고 기자회견




◆세븐앤아이홀딩스×동방신기 여름캠페인

1.소고 세이부

전통과 아름다움,음식에 관해 인기높은 한국을 테마로 한 행사 '韓流美・味展'을 실시. 동방신기의 CM착용의상의 전시나 오리지널굿즈의 판매도.

소고 요코하마점:5月24日~29日
소고 고베점:8月10日~15日
소고 치바점:9月1日~7日

2.세븐일레븐 재팬

동방신기를 기용한 상품의 판매 (7월 예정)

3. 이토요카도

한류를 테마로 한 행사의 실시. (6월 예정)
a-nation의 퍼블릭 뷰잉을 토호쿠지방의 점포에서 실시. (8월 예정)

4. 세븐넷쇼핑

동방신기 포스터가 당첨되는 회원등록 캠페인, 오피셜 굿즈의 판매를 실시.

5. 각사공통

'동방신기 추천기프트' (백중선물)을 5월 16일부터 순차실시.

(출처: 윤갤) 





헤어스타일..정말 전형적인 일본 아이돌 스타일~
일본팬들이 좋아한다면 됐고.;;;


개인적으로 공항 출국할 때 꾸미지 않은 스타일이 더 낫지 말임돠~;;;







◈ 기자회견 中


윤호: 곰 양을 만나고 싶었지만 CG였던 것이 아쉬웠습니다.
(장소에 전시되고 있던 곰 인형을 향해) "잘 지냈어요?"
(또한 완성된 그림에 대해) "나보다 춤이 능숙했다."

창민: 멋있지만, 팔다리가 짧은 것이 아쉽네요~
 출처:  http://natalie.mu/music/news/49273




 "잘 지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가 곰돌이에게 가서 인사하자 기자회견장 반응 폭발적이었다고~ㅋㅋㅋ
(출처: 윤갤)

윤호 넘 귀여워~ㅋㅋㅋ


윤호가 가서 인사한 그 곰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서 새 싱글 완곡을 내 놓으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