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인천공항에서 광고 촬영 中 ...

▷ 윤호...

(클릭해서 크게 봐야 진리~ㄷㄷㄷㄷㄷㄷㄷ)

(출처: 윤갤 / 선출처: 사진안)





▷ 창민이 키스................
저 여자분은 누군가???


(출처: 창갤/ 선출처: 트윗)


 




◈ 광고가 방송 타기 전까지 포스팅을 자제하려고 했는데
윤호 사진 보고 떡실신~ㄷㄷㄷ

윤호 완전 럭셔리!!! ㄷㄷㄷ
CEO 포스!!!

윤호만이 소화가능한 헤어스탈!!! 




◈ 윤호-창민-여자 삼각관계인가.

창민이가 여자랑 키스하는 모습을 윤호가 보고 분노하는 거?
윤호가 창민이에게 여자를 빼앗긴 건가~?

윤호는 달리는 장면이 많았다던데 사랑하는 여자가 떠나는 것을 막기 위해 달리는 걸지도~ㅎㅎ
궁금~궁금~


창민이 키스 부분에서는 움찔.........







◈ 그런데..인천공항에 저런 경사 무빙워크가 있었던가...
본 적이 없는데..어디 있는거지? ㅋㅋ
뭐..인천공항에서 출입국만 하기도 바쁘다보니 저런게 있는지도 몰랐네.;;








◈ 공항과 관련된 CF라는 코멘트가 있던데..
무슨 광고인지 정말 궁금하다.

카더라 보니...모 광고일지도 모른다던데...
아놔...이용하던 곳 옮겨야하나~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