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 일본 CM(광고)

▷ 세븐 일레븐
일본 세븐일레븐의 모델~







▷ 세이부 백화점의 아멕스 카드 모델


세이부 백화점에서 열린 한류 전시회에서 동방신기 부스








▷ 세이부 백화점 아멕스 카드~
은색 곰돌이와 함께~ㅋㅋㅋ











▷ 세이부 아멕스 카드의 bgm으로 동방신기의 일본 새싱글 "I Don't Know" 가 삽입.
벨소리 다운 로드 가능. 
(음원 전곡은 아직 풀리지 않았음.)

벨소리를 다운 받으면 윤호와 창민이의 사진도 함께 다운이 된다고 한다.




 



◈ 동방신기 I don't know 벨소리 실시간 차트 1위의 위엄!






▷  I don't know 저음질 듣기.
부분 벨소리들 모아서.

 









◈ 스카파 예고
스카파 예고에 BGM으로 "I think U Know" 라는 곡이 삽입.










▷ 귀엽다~ㅎㅎㅎㅎㅎㅎㅎ


(모든 사진, 영상 출처: 윤갤, 창갤, 각 사진안등등)







▷ "I think U Know"도 동방신기의 새곡으로 추측~

 I don't know와 I think U know 풀버전 빨리 들어보고 싶당~ㅎㅎㅎ





▷ 스카파 방송은...볼 수 있으려나...
일본팬분들 믿~쑵니다~~







◈ 한국 CF
-모 면세점 광고.
-14일에 한국 새로운 광고 공개. (어떤 제품의 광고인지는 확인된 바 없음. ^^;;)


오~~14일에 새로운 광고가 방송탄다니 궁금하네.
어떤 광고지...

 



+) 14일 공개될 광고는 펩시 넥스 광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