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윤호 피겨 키스앤크라이

category TVXQ/[톡톡]Talk 2011. 5. 4. 14:51
반응형



(클릭하면 원 사이즈)








◈ 컨셉이 어떻게 되는 건지 모르겠네.
하기로 했으니 윤호 인기 폭발 기원!!!

윤호야 다치지만 말자.



그나저나..왤케 헬쓱한거지...
사진이 그냥 그렇게 보인걸 꺼야..그래...








◈ 연아 발목 부상때문에 발목에 테이핑



 
이번 세계선수권 프리전에 발목부상을 당했었는데
부상 당한채로 프로그램 녹화해야하다니..
연아도 발목 빨리 낫기를...








◈ 아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생각해도 망할 시방새라는 생각밖에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