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110610 프랑스 파리 SM 콘서트 "동방신기"

-Rising Sun-


(출처: 영상안)












오~~라이징 선 완곡이다!!!!!!!!!!!!!!!!!
멋지다~~~ㄷㄷㄷ
라이브도 끝내주고~~~

프랑스 팬들의 떼창도 장난 아닌데~ㅋㅋㅋ

동방신기는 "왜-메들리-맥시멈-이만가-라이징 선"을 불렀다고 한다.

(콘서트에서 동방신기 라이징 선이 마지막곡.
그 후에 전체 엔딩 쏘리쏘리.)





◈ 전체 엔딩곡 "Sorry Sorry"

1분 29초: 윤호가 창민이를 찾다가 창민이를 찾아 데려옴~
              그리고 폭풍 댄스~~~





아..ㅋㅋㅋ
귀여운 형제임~ㅋㅋㅋ
타이밍이 딱 댄스들어갈 부분이긴했지만,
창민이를 데려오자마자 폭풍 댄스~~
"창민아~형아 봐봐~~~" 이런 모드인데~ㅎㅎㅎㅎㅎ

훈훈해~~ㅎㅎㅎ









◈ 파리콘서트 사진

(클릭시 큰 사이즈)

(출처: 윤갤)












◈ 기자회견 사진









에셈 페북 사진













 동방신기 파리 반응 뉴스, 현지신문
110702 방송-동방신기 파리SM콘서트: 메들리,맥시멈,왜,라이징선







반응형